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1. 1






햇살이 눈부셔 눈을 감고 말았죠. 흐르던 눈물이 멈추질 않네요. 가까스로 일어나도 다시 휘청거려요. 이제는 정말 끝인가요. 보란듯이 살거야 나약해지면 안돼. 그사람보다 더 행복해져야 돼. 절대 뒤돌아 보지마. 이런 못난 가슴아. 왜 혼자서 난 멈출줄 모르니. 사랑해서 후회없다던 사랑해서 보내준다던...잔인한 거짓말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사랑한다면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이별했죠. 이별한거 맞죠. 심장이 미쳐서 아직도 착각하고 있나봐요. 미련한 내가 나조차 너무 싫은데... 서러움에 내 맘이 무너져요. 정말 지운건 아닌지 덜컥 겁이 나 울죠. 당신 없는 나 이렇게 살아요. 
사랑해서 후회없다던 사랑해서 보내준다던... 잔인한 거짓말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사랑한다면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이별했죠. 이별한거 맞죠. 심장이 미쳐서 아직도 착각하고 있나봐요. 미련한 내가 나조차 너무 싫은데... 서러움에 내 맘이 무너져요. 정말 지운건 아닌지 덜컥 겁이 나 울죠. 당신 없는 나 어떻게 살아요.




















기다리고 기다리다 너를 만났어 아주 오래된 기억처럼 너무 갖고만 싶었던 너를 가질 수 없어 채워지지 않은 내 사랑
하루도 단 하루도 난 견딜 수 없어 눈물까지 말라 버렸어 가지려 애쓰던 만큼 널 아프게 한 만큼 지워지지 않는 내 사랑. 기억할 수 있다면 행복할 수 있다면 그대 아픈 추억마저도 사랑했던 날도 이젠 잊혀지는 기억 마지막 사랑. 언젠가 언제가 그땐 이 기대 묻기를 나 하나로도 살 수 있게 내게 줬던 눈물만큼 널 그리워 한만큼 숨이 차고 아팠던 사랑
기억할 수 있다면 행복할 수 있다면 그대 아픈 추억마저도 사랑했던 날도 이젠 잊혀지는 기억 마지막 사랑. 행복할 수 없대도 웃어줄 수 없대도 그대 슬픈 기억마저도 다 가져갈게요 내가 기도하면 그대 웃어주겠죠 날 위해. 어디를 가든 어디에 있든 그대 있으면 내가 있고 이젠 내 곁을 떠나간대도 그대 이름을 나의 이름을 사랑이라고 부르죠. 나의 맘속에 그대 이름이 사라지기 전에 다시 만날테니 기억할 수 있다면 행복할 수 있다면 그대 아픈 추억마저도 사랑했던 날도 이젠 잊혀지는 기억 마지막 사랑. 행복할 수 없대도 웃어줄 수 없대도. 그대 슬픈 기억마저도 다 가져갈게요.
내가 기도하면 그대 웃어주겠죠.























언니의 새 노래가 나왔다.  '헤어지는 중입니다'   

아,,, 그렇구나.  아직도 내가 헤어지는  중이었구나,,,,,

'애인.. 있어요' 를 들었을 땐 아.. 내가 아직도 변명을 하고 있구나,,,,,,, 생각했었는데.....

'기억, 마지막 사랑 '을 다시 들었을 땐 내가 정말 이별을 했구나,,,,,,,,,,생각했었는데....


차마 '결혼 안 하길 잘했죠' 는 못 듣겠더라.  

그냥, 우리 만나던 어느 날, 뭐 듣고 있냐는 내 물음에 그 녀석이 날 빤히 쳐다보다가 까딱 이쪽으로 손짓하더니  덥썩 
한 쪽 이어폰을 내 귀에 꽃아주었던, 그러고선 또 한참을 빤히 쳐다보던 그 때 들렸던 그 노래만 다시 듣고 있을 뿐.......
 




Sudden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