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








 
01234





참 좋아하는 목소리, 조규찬.

그가 새 앨범을 내놓기 전에 습훼셜하게 앨범을 하나 내놨다.
[Remake] - 무려 앨범 제목이 리메이크. 아 젠장 ㅠㅠ 되게도 좋은거다. 그것도 낵아 좋아하는 노래들만 묶어서
옵화가 내놓으셨다. 게다가 자켓을 보라!!!!!!!!!!!!!!!!!!!!!!!!!!!!!!!!!!!!!!!!!! ㄴ앟;ㅣㄴ이하;미ㅏㄹ어ㅣㅏㅁ너;히ㅏ
찬님이 직접 유화 그리셨단다. 좡난이 아니다. 올 겨울은 무척 따뜻할꺼 같다. 엊그제엔 종심씨가 행복주더니,,,

석원이형이랑 종심씨가 느므 고마운데 막 찬님까지 이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랑히어로-종심씨, 두번죽다' 에 혈옹 나오신단다. 푸하하하하핫 즈질하이개그의 끝을 뿜어주심삼숑 휏휏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