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    다같이 큰소리 쳐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찌!   찌그러진 인상을 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   마쎄이의 맛을 봐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   와라와라 다 덤벼봐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 !!!!!!!!!!!!!!!!!!!!!!!!!!!!!!!!   (빨리보고싶다!)




" 거짓은 용서치 않는다.
 내게도 쪼금은 순정이란게 남아 있었나 보구나.
 하지만 조국과의 사랑을 배신한 넌 간통죄야.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횽님캐간지 앞에 고개숙인 동생간지  캬캬캬캬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 랑. 해. 요. 독. 수. 리.



점심때 얹힌 자장면이 쑥~ 내려갔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영명아 눈화 춈많이 식겁했었다 ㅠㅠ 고마워 흑흑. 규진아 생일축하해~ 꺄하하하 ㅋㅋ
6월부터 크...클락이 자꾸 좋아져서(중견수플라이간지 핰핰) 어머 몰라몰라 이랬었는데
버모님 제마음일케또후려잡아되돌려놓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어여 이제는 다시는 흔들리지 않을께여 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좋냐)


그나저나,
'장종훈매직' '장종훈효과' 이렇게 자꾸자꾸 온몸으로 느낄때마다
그저 베르기님 어서 모셔올생각만 나긔 ㅠㅠㅠ 오마이데니스ㅠㅠㅠㅠ



## 혈옹 소품집 품고 다니면서 들었는데 늠늠 좋아여  +ㅁ+
    엑스노트 떡밥중 하나라는게 찝찝하긴 하지만 뭐..... 좋은걸 우즈케 휏휏휏.
    멜로디언으로 공원에서 뿡뿡대보고 싶었는데 얘 어디갔지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