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그냥 이름만 쓰니까 심심해서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사랑스런 몽키 브라더스 좀 끄적여 볼까 합니다 훗.
우리 메이날드 옵화 앨범도 드뎌 도착했긔하니까 꺄하하하하하하ㅏ(좋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MONKEY MAJIK



Monkey Majik의 리다인 Maynard 옵화께서는
알려졌다시피 센다이 절친인 다케시옵화 앨범에서 이미 "Blanc." 로 활동하셨져...
'sky high' 'Immaterial white' 'Duet' 등 대여섯곡 정도를 작사, 보컬로 캐활약(꺄).
지난 3월에 "Blanc."로 솔로 앨범 『New world』를 릴리스~  느므 좋은거져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Blaise와 같이 한 리믹스 버전 + 3곡.


 



 # New world PV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횽이 앨범 준비 하는동안 Blaise옵화야도 나름 노래 만들었구여 ㅋㅋㅋㅋㅋㅋ
'The Alphabet Project' 라고 해서 3월부터 한달에 한곡씩 디지털 싱글형식으로 선보이고 있쎄여 휏휏휏~
내일모레 4번째 싱글인 'Get up and dance' 올라오는 날입니다.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퍽퍽)
그때 Shine이랑 같이 사야지 ㅠㅠㅠㅠ  그나마 한달에 한곡씩이라 춈 다행인거 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Don't Forget Me / Call me (Appelez moi)


돼지털이라 자켓이 따로 없어서-_-;;  옵화 블로그 메인으로 대신하긔<-
확실히 횽이랑은 색깔 자체가 다른 ㅎㅎ 그래도 둘다 느므 매력적이라 들을수록 쏙쏙 빠져버려요.
투어 끝나고 메이날드 옵화야 앨범은 예고를 때려줬기 때문에 어느정도 기대하면서 ㅋㅋㅋ 옵화의 전력을
아니까 어떤 음악을 가지고 나올지도 예상을 하긴 했답니다. 그래도 느므 좋아여 랏츠댠스~
그리고 블레이저옵화는 악 ㅋㅋㅋㅋㅋㅋㅋ어쿠스틱 가지고 일본어로 불러제낄줄은 몰랐다능 ㅋㅋㅋㅋㅋ
귀엽워귀엽워 ㅋㅋㅋㅋㅋㅋ 역시 한없이 기분이 침잠할때는 요론거로 위로받는게 제일이예요 캬캬.

횽만 PV걸면 춈 아쉬우니깡 동생도 봅시다......해도 뭐 볼께 없는;;;
BENNIE K 피쳐링 해준거 그거 봅시다 아하하하하하하하...(..)  베니케이도 늠 좋아여 여름언니들 =_=

 # Endless summer PV #





그리고 내일......

































원티드 보러갑니다 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