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나흘을 감기놈에게 시달리고, 두손두발 다 들었네요.  유윈.  ┌(__)┐
   조금전에 목욕탕에 가서 몸무게를 재봤더니 2.....2키로가 줄었....  -_-;;


#
로빈 1군 훈련복귀!!!!! (남쪽나라 제비보다 더 이쁜 나쉬양이 급제보줌. 행복행복~)



# 정신 좀 들자마자 아약스, 밀란, 레알 경기 몽땅 휘몰아쳐 받아봄.  + MOTD도 봤군여.

- 아약스 vs 비테세
하이라이트만 감상.  원정이었는데 2-2로 비겼네요. 또 무재배를 ㅠ
우리 쟈기~내가 안봐서 골 안넣은거니? (퍽) 그래도 어시한개 추가했네요. 훗(좋댄다)
역시나 무한편애 수아레즈에게 어시 후,  격한 포옹.  -_-+
결국 21경기 20골  우잉~~~ ㅠ_ㅠ     담경기에 두골 넣자긔 (욕심쟁이 우후훗)

PSV가 이기고 아약스 비기면서 1,2위 점수차 5점으로 벌어짐. 캭!
 

- AC밀란 vs 제노아
깔끔하게 2-0 승리!  아틀란타전 패배 후에도 파투어린이가 선발. 
질라 완전 밀리는거니...ㅠ  결국 2골 작렬하는 파투어린이.
(몸풀던 질라 내려가서 점퍼 입었는데 89분에 파투어린이와 교체됐...ㅠ
흙~  안감독님 질라한테 너무하신거 아닙니가요 ㅠ)
근데 파투어린이 손으로 하트만드는거 누가 갈쳐줬니? +ㅁ+  이뻐할라 그랬더니만,
애..애인한테 하는 세레모니 -_-+  (89년생도 손하트 바바방 쏘는데 OTL )

암튼 오심이 난무했던 경기.
제노아 골리가 핸들링으로 퇴장됐다고는 하지만, 그전에 누가봐도 명백했던 핸들링오심  세껀은 어쩔꺼냐는....  제노아 0-2 로 진게 다행??  -_-;;
오또씌도 참 잘해주십디다. 암브로~ 살람해연~~~~ >ㅁ<   버뜨!
소녀~  말옹의 오버래핑 작렬들을 만난것만으로도 햄볶았쎄요  흑
밀란 7위!!


- 레알 vs 비야레알.
요즘 아주 매~번 재미가 난무(?)하는 레알경기. ㅋㅋ  3-2로 이기셨써니~
완전소중 인기슷하애아범 우리 초딩이 부롸보~ 결승골을 작렬한 슈니슈니겸듕이~
(밥티빼고 슈니 넣자마자 골. 웬일로 빵끗 웃으며 좋아하는 슈스터 ㅋㅋ)
완벽터치, 패스작렬, 그림같은 움직임과 최종수비까지 하시는 홍길동 라울님 ㅠ_ㅠbb
역시 구띠! 그냥 완전 그 이름 구띠씌!  힘내주시던 살가도옹 고맙고요.
센터백 서는 와중에도 격렬했던 우리 라순이 훗~ 어찌나 격한지 원.. @,,@
가고 어린이도 꾸준한 모습 아주 좋아연..... 카드는 조심하자 아가.. ┐-
하지만 누가 뭐래도 San Casillas.  갖고싶은 당신이어라~ (__)

그나저나 이건 뭐... 레알수비는 정말 휴가간거냐는 ㅠ
코너킥상황에 골리앞에 아무도 없는건 뭐냐 헐~ -_-;;
디에고가 무척 잘해주긴 했지만, 레알이 완전 불붙었었네요. ㅋㅋ

우리 달타냥은 벤치에서 고고하신 자태를 뽐내셨다는.. 흙 아쉬워라 ㅠ
지못미 시강횽님 -_-;;;;  



# 오다죠가 창덕궁, 종로, 인사동 학고재 등지에서 목격 되었다는 제보가 쏙쏙.. -ㅁ-
그 와중에 카시이 유우와 함께 댕기는 모습까지... 켁~
기여이 신혼여행을 일로 온거니 -_-+   습하~

# 타마키 히로시의 내한이 또 있다고 해서, 귀가 솔깃해 있었는데...... 아뉘!!!!!!!!!!!
누구? 에이타? 살앙스런 우리 미네, 에이타가 내..내한이라긔????  와우~ 어스와  >ㅁ<






네시반에 꼭 일어날래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