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소녀님께 받은 영화문답! 오오옷~
두근두근~처음해보는거라 신나네요 ㅋㅋ
그러나, 이미 세시넘어 고고씽~아아아~
잠깐 빗소리에 취해 졸다가 내일 올릴까? 갈등하다 그냥 고고씽~입니다. 유후후~
재밌었어요 ㅋ



1.어떤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시나요?


당근, 장르를 가리진 않습니다.
하드고어를 꺼리긴 하지만...비됴가게알바를 1년이상 하면 장르는 이미 무의미한 것!!!




2.가장 여러번 본 영화는 무엇입니까?

으흠, 취미가 본영화또보기인 사람에겐 고통스러운 질문인데..
쉰들러리스트/중경삼림/스피드/태양은가득히/헨리5세/콘택트/스팅 <-거의 비슷한 횟수..


하지만 본좌는 "나홀로집에 1"




3.기억나는 한 가장 최초로 본 영화는 무엇이었습니까?

아마도, <태양은 가득히>..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지만...태어나 처음 머릿속에 박힌 남자가 아랑드롱이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나의 엄격함은 이분의 영향인가....




4.여태 본 영화중 가장 무서웠던 영화는 무엇입니까?

오멘 (1976년작) 그레고리 펙 옹 주연...

내 너의 눈빛은 지금도 잊지 못하겠다!




5.가장 웃겼던 영화는 무엇입니까?

찰리 채플린<모던타임즈><독재자>
원초적인 웃음은 역시 슬랩스틱!
아, 짐캐리랑 갈등되네요.. ㅠ




6.가장 지루했던 영화는 무엇입니까?

자칼!
부르스 윌리스와 리처드 기어가 나와줬지만..
영화관에서 그만 졸았다는 불명예를 내게 안겨준 영화.
차라리 에이단퀸의<어싸인먼트>를 추천!

유후후~
즐거웠습니다.
다시 보고 싶어지는 영화도 몇 있었고요..
앙~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시원하지만,
비냄새는 신기합니다. 빗소리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