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깔깔깔~ 깔깔깔~ 깔깔깔~ 깔깔깔~
.
.
.
.
.
.
와 미치겠습니다 ㅋㅋㅋㅋ 죽겠네요 기냥 ㄲㄲ

뭐 진짜 솔직히 정말 그대로 그 어떤 할말도 없어요 ㅋㅋㅋ

우리애기들 사진이나 봅시다요 -ㅁ-


0123456789101112


어쩔수 없습니다. 오늘은 완전히 테오-흘사마-세스크  셋이서 다 해먹어서 ㅋㅋ
아! 벤트너 사진이 아직 안떳을 뿐이예요. 오해하지마세요 ㅠ 저, 벤트너 아낍니다 ㅠ
그저, 야망 쵸큼 줄이고 차근차근 해나가주길 바랍니다요 이히히히히히히히ㅣ히~

진짜, 와~ 미치겠어요 계속계속 웃음만 나오고 ㅋㅋ 이거 원.. 진짜 미쳤나.. 땡! '미' 치다!!! <-

교수님 처음에 테오아가 첫골때는 고개 숙이고 몰래 웃으셨지만 ㅋㅋ 아마도 오늘 계속 저처럼
실실~ 대시겠죠.?  훗~ 경기내내 계속 우리 로빈이 생각에 문득 울컥하기도 했지만 ㅠㅠㅠㅠㅠ

아마도, 속없는 그녀석 방방 좋아서 뛰고있을꺼예요 ㅠ 경기장에 로빈반퍼시 소리도 울려퍼지고 ㅠ
혹시 보러온거 아냐??? 엉엉엉~ 암튼, 좋아요. 좋네요 신납니다 신나요 ㅠ

자, 마지막으로 외쳐볼까요?????




사.랑.해.요.흘.사.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