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가을에는 형님의 목소리, 특히 유난히 <15の 夜 >가 듣고 싶어집니다.



「 TOUR 1991 BIRTH 」
가장 좋아하는 Live... 매번 따라서 박수를 쳐댑니다. ㅠ
또 만나요~해놓고, 그렇게 가버리셨네요. ㅠ




 









한시간 뒤면 힘겨웠던 국대 주간을 보내고 ㅠㅠ
볼튼전이네요. 아자아자!!!!!
.
.
.
.
↓ 푸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핫~ 아, 징짜 많이 웃었다 데발아
큰 웃음 고맙구나 -

012
클릭하시면 크게 보여요 앙~




아직 전반을 못봤어요 ㅠ
빠른 교체 감사합니다 훗~ 교수님 생일축하드려요 >ㅁ<
로사랑 테오 사이좋게 들어와서, 테오 어시 - 로사 작렬!!!! 아놔 ㅋㅋㅋ
아!! 그 전에 완소뚜 시밤쾅!!! 난 믿었다규~~~ 푸하하핫
우리 테오아가도 하나 넣었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진짜 로사야 반갑고 고맙고 사랑한다. 미들 걍 다가져너!!!
오늘도 어김없던 셀레브리티 사.랑.해.요.흘.사.마 ♡
클리쉬꺼 물어내라 라일리 ㄱ-

얼릉 일곱시가 되~어~라~ 잇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