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일단, 시작은........ 가열차고 대차고 숨막히게 웃으면서 시작해봅니다.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꺄하하하하하하하하하~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깔깔깔~

아이고~ 배야~ ㅠ 이거 뭐 잔혹한 추석준비 와중에 경기보러 들어왔다가..
"아니 뭐야?  괜히 들어왔나??  차라리 한숨 잘껄 그랬나?"  했엇는데.... 풉...>ㅁ<

디아비야 축하핼 ㅋㅋ 숙아~ 아가~ ㅠㅠㅠㅠㅠ 넌 진짜..... 푸핫 좋아죽겟돠 눈화가 ㅋ
축하한다 데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도, 눈화는 마냥 기뻐해줄수는 없구낭

교수님~ 아니, 뒤통수 안 따겁든가요? ㄱ-  우리 롸빈이 ... ㅠㅠㅠㅠ 뭐, 아~무 생각없이
오~~~ 이러면서 경기 구경하고 있긴 하더만서도.... 후반엔 내보내줄줄 알았어여ㅠㅠㅠ

사진은.. 뭐... 지금 상태가.. 푸핫..... 언제 시간이 난다면... 마지막 연휴날에 한번 올려보도록 합시다...... 으흐흐흐흐흐ㅡ 음.. 그래도 섭섭하니.. 뭔가.. 뒤적뒤적...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이 사진이 좋습디다.... 헤헤헤헤~




하악..... 자, 그건 그렇고... 훗~

정신을 놓기 전에 한번 실험을 해봤더니, 동태전 한박스를 부쳐내는데  더.도.말.고
딱! 6시간 40분이 걸립디다. ㄱ-

"안녕하세여~ 우리는 전부치기 담당을 맡은 개그남매라고 해요~~♡
 난 동태전과 꼬치전, 동그랑땡을 맡고 있는 쌀이라고 해열~~~~~♥ "
(이미 아까 점심때부터 미쳐버렸지요.. 훗~)

가열차게 한타임 끝내놓고 밥을 먹어볼까 하고 조낸 스피드를 내고 잇엇는데....... ㅅㅂ!!!!!!!!

띠리릭~ 와버린 문자....
<새드베케이션 GV 취소랜다. 다 불질러 버릴껴~~~ㅠ>


떠그럴~  차라리, 날  죽여라   ㄱ-





아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ㅏ~

My Life As A Dog<-
영화제목이 그냥 생겨나는  게 아니라는 거 !
ㅊㄷㄹㅇㅁㅂ!!!!!




켄아자씨~ ㅠㅠㅠㅠ 절 이 잔혹한 세상에서 꺼내주셈효~~~~~~ 냥????
오레노! 오레노! 오레노!!!!! 하나시오 키케에!!!!!!!!!!!!!!!!!!!!!!!!!!!!!!!!!!!!!!!!!!!!! ㅠㅠㅠㅠㅠㅠㅠㅠ


에블바디 피~쓰~ ㄱ-

떠그럴... 뷁 스러운 이세상 될대로 대라 그래~ 푸하하하하하핫~
ㅅ베리아가서 귤이나 깔까....... 아사노사마~ 그러는거 아닙니다 징짜로 ㅠㅠㅠㅠㅠㅠ

야~~~~~ 아오이~ 너 결혼하니깡 그렇게 좋냥??? 남푠이랑 잘 먹고 잘 사라라라라~~

악악악!!!!!!!!!!! 이제는 꼬치부침개를 뒤집어 댈 시간이로군화 ㅠ
송편접기 부대에게도 승리가 함께하기를.... 아자아자 화이팅!!!!!


씨유어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