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아아~ 이런 새벽 삽질은 정말 처음이었어열 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녹방 사수도 못했어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렇게 무방비상태로 막 행복해도 되는건가열???? 네네????
깔깔깔~ >ㅁ<  3:0이라니 이거참.... 좋아서 죽겠네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 보자마자 귀여워서 진짜 돌 뻔했어요.  클릭해서 보시면 쵸큼 더 잘보여요.  훗

<메롱하는 흘사마, 이건 일어나는 것도 아니고 앉는 것도 아니여! 우리숙이, 그런 숙이가 욱긴 로사(너도 욱기다 ㅋ), 다 필요없고 빵끗 웃는 미니미니, 롸빈한테 기댄 축복받은 아가는 누구? >


오랜만에 그래도 그나마 객관적이다 싶은 이스픈의 해설을 들으며 ㄱ- 하악 웬일이니진짜 ㅠ
니네 당췌 왜그런다니??? 아~ 나 떨려ㅠ 숙아~ 진짜 이제는 입아프다 ㅋㅋㅋㅋㅋㅋ 사랑훼
롸빈도 고맙고 ㅠ 두두두두두두두두~ 완전 축하해 꺄우~ >ㅁ<

사냐랑 클리쉬가 정말 격하게 고맙고 이쁘고 완전 감동이었어열 야~ 클리쉬야~ 너너너~
악악악 ㅠ 사냐야 고맙다 ㅠ 참.. 우리 로사.. 얼릉 나아서 돌아오렴 ㅠ
데발아~ 언제나 웃음줘서 고마워 화이팅!!!!!!!!!!!!!!!!!!!! 모두모두 화이팅!!!!!!!!!!!!!!!!!!!!!!!!!!!!!!!!!!

하악 센데랑 완소뚜 이 두냥반.. 그저 클린싯.. 고마울뿐이야 라라라~ 알무냐도 다고마워 ㅠ

난 정말 삽질따위 백만번이라도 할수 있어 정말이야ㅠ 얘들아~ 고마워진짜로 ㅠㅠㅠㅠㅠㅠ

아아아~ 햄볶아열~~~~~~~~~~~~~~~~~~~~~~유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악.. 롸빈 너 끝까지 슛하고 바닥에 홀랑~ 누워서 이렇게 웃드라 ㅠ 둑은둑은 ㅠ







p.s 아아~ 댓글은 내일 와서 달께요 유후훗~ 

해피추석~ 메리추석~ 울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