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일단,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겼네그려~ 풉!


0123



피곤하고 배고프고 눈아프고 어깨가 굳어가고 있지만,
오랜만에 진짜 편안한 관람이었어요. 훗~

로사 네 덕분이야 살앙스런 우리 5:5 가름마~
두두야 이런 복덩이 금돼지보다 더 아껴주마 후후후

우리 숙이 좀 쉬면서 흘횽이랑 놀게 내비두지 왜그러시나 했더니만,
옴마야~ 숙아~ 어디 안아보자 어와둥둥~ 푸하하하하핫~ 깔깔깔~

진짜 두두야, 1골1어시라니.... 교수님 흐뭇한 표정 누나가 캡쳐해주까???

알무냐는 그냥 막무가내로 아직 그냥 웬지 모르지만 불안하네 ㅠㅠㅠㅠㅠㅠ
완소뚜의 주장완장이 익숙해지고 있는 순간! 지바횽님이랑 눈 마주침.... 헉!

센데야 훗~ 너의 라인잡기는 정말...... 참......... 쵝오예요!!!(ver. 김구라님)
테오랑 클리쉬도 잘해주엇꼬.... 디아비 오랜만이었어 ㅎㅎㅎㅎ

롸빈........휴..... 밑으로 많이 내려오기 까지 하고... 의욕도 충만하던 우리롸빈 ㅠ
우리 포워드진 진짜 회의할까????? ㅠ

그나저나,
까메라에 잡힐때마다 셀레브리티 모드 뿜어주신 흘사마께 감사드리며,
당신의 머리넘기기 작렬!을 얼른 움짤로 만나고 싶다고 전해드리겠어요

야망아~ 오늘은 일찌감치 식어있던 너의 눈빛 누나는 봤단다... 토닥토닥..

마지막으로 로사야~ 괜한 오해를 하려고 햇던 누나를 용서해줘~ ㅠ
표정 하나하나에도 울고웃는 우리잖니.. ㅠㅠㅠㅠㅠㅠㅠ
아픈거라고 생각하고 싶지는 않았거든.. 미얀해 ㅠ
정말, 이 착한것아~ 착한녀석~ 흑.... 안아보자... ㅠ

.
.
.
.
.
.
.
p.s 결국, 올해도 챔스에서 못만나는 헌터냥반.... ㅠㅠㅠㅠㅠ
     여보~ 얼릉와~ 내가 있잖아 <-
    
     둥국리의 골 작렬 소식!!!!!!!!!!!!!!!!!!!!!!!!!!!!!!!!!!!!!!!!!!!!!!!!!!!!!!!!!!!!!!!!!!!!!!
     축하해요 동국씌~ 당신은 칼링컵의 싸나이로 다시 태어나 앞으로
     승승장구 하는거예요 빠라바빰빰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