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대천사 자반♥ 덕분에 ATVO에서 아롱이 인터뷰를 보았습니다.
너무 좋아서 눙물이 막 나와서 엉엉 울다가 엄마한테 맞았습니다.
하지만 뭔가 기쁘고 서글퍼서 더 울어버렸습니다. 엉엉.

내남자가 달리고 뛰고 웃고 다시 뛰고 공을 차고 막 그러니까 어찌나 좋던지요,
9개월만에 피치로 돌아와주었습니다.
참으로 기쁩니다. 더없이 기쁩니다.
이렇게 잘 돌아와줘서 고맙고 그래도 무리는 절대 하지 않기를 꼭 꼭 약속을 하기로.. (응?)

나는 아롱이 목소리가 참으로 좋습니다! 
옛날에 아니 아롱이 처음 봤을때 상상했던 목소리가 그대로 들려서 막 되게되게 기뻤다긔!!
어눌한듯 조용하고 낮고 자상한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중한 말투도 좋앙 >ㅁ<

그냥 막.. 아롱이가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아스날이 너무.. 너무 참담해서 할 말도 없을 정도라..

http://footytweets.com/arsenal/news/405815 : 내남자가 뛰고 있습니다 여러분!!!!!!!!!!!!!(감동ㅠㅠ)





(+)






2011년 1월 3일까지 노팅엄 포레스트로 임대를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새벽 갑자기 돗컴 뉴스가 올라와서 잠결에 문자를 받고 완전 식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겨우 리저브 한 경기 뛰었는데 참 급하기도 급했나봐요 벵거.... 흑흑,
퍼스트팀 가서 빨리 친구들이랑 경쟁하고 싶다고 막 신나서 인터뷰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저는 아롱이를 믿기 때문에 잘 하고 더 당당한 내남자로 돌아올거라 믿습니다!! 암요!!!!
다만 챔피언쉽이 너무 못믿겠고 불안하고 걱정이 돼요.. 워낙 큰 부상이었으니까.. 
의욕 넘치고 조급한 마음이 생길까봐 그것도 걱정되고.. 그냥 우리 다 지켜보는 이 곳에서 잘 있다가
올라오길 바랬는데!!! 벵거가 살짝 밉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팅엄씨!!! 부디 잘 부탁합니다. 소중한 사람이예요!!!!!! 조심해서 ㅠㅠㅠㅠㅠ 곱게 ㅠㅠㅠㅠㅠㅠ



노팅엄 포레스트엔 군터가 있었구만요!!!!!!!!!!! 군터야 아롱이 잘 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만 믿는다!!!!!!!!!! 나중에 아롱이 올때 손잡고 너도 같이와!!! 내가 잘해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