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우리는 또,  Group H<-







비록 원하는 클럽 뺏길대로 다 뺏겼지만,
피할 팀도 다 피했다. 이 정도면 뭐.. 꿀대진까진 아니라도 할만하지. 암만~

A, B, G 조가 무쟈게 재밌겄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털 구경 하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니들이 챔스맛을 좀 봐야 하아~~ 우리가 간이 부었었구나<-

두두랑 이렇게 만나는거 좀 껄그럽지만.. 브라가 세비야 떨구고 올라온 기세가 좀 불안하지만,
동유럽 투어 은근 고될거 같지만 그래도 우린 루빈 카잔은 안가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여 리넥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메뉴판 꿀대진 그거 뭐예여? 레인저스 분명 우리 달라고 했는데 낵아? 흥.. 발렌시아 화이팅!! 

다시 보니 첼시도 은근 빡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해라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벵거 미소가 여기까지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