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이럴수가 #1
오즈 모바일 트위터 서비스를 오늘에서야 알게 됐다ㅋㅋㅋㅋㅋ 이제 남아도는 오즈 용량을 트위터에ㅋㅋㅋ
스마트폰은 고사하고 3G 풀터치폰도 아니지만 오즈도 할수있고 트위터도 할수이쒀쒀 ㅠ ㅠ 그래쒀 ㅠ ㅠ
게다가 오마주폴더는 기특하게도 글라이드센서라서 터치비스므레한 능력이 있당 ㅋㅋ 얼마나 편한지 몰렁;
@giselelim,  http://twitter.com/giselelim <- 팔로팔로미~ (좋댄다)


이럴수가 #2 
요며칠 비가 억수로 내렸다 개었다 다시 내렸다 아침에 내렸다 밤에 내렸다.. 하는 바람에;
삼촌의 원래 공사 일정이 완전 뒤엉켜버렸댄다. 그래서 자동으루 우리집 공사 일정도 엉망징창..
이러다가 5월로 넘어가는거 아냐???? 모든 준비는 벌써 끝났는데 날씨가.. 날씨가 ㅠㅠㅠㅠㅠ
이 먼지구덩에서 얼마를 더 ㅠㅠㅠㅠㅠㅠ 어머니... 저의 몹쓸 목구녕을 위해 삼겹살 좀(..)목살도(..)


이럴수가 #3
체코 '야나체크' 오케스트라 내한 연주회가 열린다고 한다.. 아무리 수교 20주년 기념 음악회라고는
하지만.. 아아 이게 바로 하루키의 힘인가 ㄷㄷ 6월안에 3권이 나온다니 여튼 기대해보자; 

엎어지면 코 닿을곳에 주민센터가 있어서 참 좋다. 마을문고도 정해진 시간외에 가도 자주 열려있고
주말에 요가교실도 무료로 있고 마음내키면 서예도 배울수 있고 가끔 요리교실까지 있엉; 하지만 제일
좋은건! 아무때나 컴텨를 할수이쒀ㅠㅠㅠㅠ피씨방 안가도돼ㅠㅠㅠㅠㅠㅠㅠㅠ주말만빼고ㅠㅠㅠ 


이럴수가 #4 


 


요즘의 난 비욘세 없인 하루도 못 견디는 욘세의노예ㅠㅠㅠㅠㅠ 거의 JT 급;; 아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