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어처구니없이 리옹에 한 골도 못 넣고 당한 레알보다, 결국엔 루니놈-_-한테 무드꿇은 밀란보다, 더,
불안한 우리팀이었지만 그래도 알뭐시기 안보니까 한결 낫겠다 싶었는데 그놈이나 이놈이나-_-+
솔까말 16강 대진운 이정도면 축복받은 거 아니냐며. 아니 뭐 낵아 응? 미션 임파서블을 바래길 하냐고.
너무 하잖아 이놈들아 낵아 그 새벽에 열이 받아서 열통이 터져서 티비끄고 잘래도 잠이 안와-_-
그나마 우리 빙구놈 단내나게 뗘댕기며 우즈케든 해볼려는거 보니까 기특하긴 하다만 빙구야 젭라 
세스횽이 시키는대로 해! 욕심부리지말고! 형 말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나올거다 이눔아;
여튼 찬스도 많았고 답지않게 태클난무해가며 달려드는 건 좋은데 얘들아 눈화 심장떨린다..
부상신이 등뒤에 두눈 시퍼렇게 뜨고 도사리고 이쒀! 특히 언니! 언니 태클 해지마ㅠ그런거 해지마ㅠ
원정가서 골 넣었으니 일단 한숨 돌리긴 하겠는데 홈에서 할턴 알지? 특히 포르투 세 놈 닥치고 
부셔버려야 한다. 낵아 분해서 잠이 안와. 알베스 페르난두 푸시레 이 후레생키들@#$#$%$ㅈㅇㅂㄹ

그나저나, 

유로파리그가 아주 흥미진진해졌다 ㅋㅋㅋㅋㅋㅋ 그래 이런거나 맘 편하게 구경하자 ㅋㅋㅋㅋㅋ
뭐랄까 리버풀이나 ㅋㅋㅋㅋ버풍같은 ㅋㅋㅋㅋㅋㅋㅋ리버풍 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핫(..)


아우 풍성해라 ㅋㅋㅋㅋㅋㅋㅋ 진촤 볼만한 경기가 느므 많다 오오 챔스못지않아 +ㅁ+(희번덕)
고만고만하게 박터지는 곳에 뚝 떨어진 빅클럽들이 모두다 박터지는 그런..역시 쌈구경이 최고(응?)
이게 내집일이 아니면 참 재밌는거. 그르치 않나여? ㅎㅎ 뭐, 사는 게 다 그런거져(먼 산)



(+) One week notice... 

믿고보는 엘렌페이지와 해피스마일 드류언니의 감독 데뷔작 +ㅁ+ 화끈한 그녀들의 영화라
갠소하는 여배우들 많이 나옴ㅋㅋ 게다가 지미펠론/마샤 아줌마까지.. 아이 재밌겠다아~
우리 오종옵화 영화입니다. 모두모두 함께 봅시다 냐하하 'ㅅ'  오 리키! 


  넘흐 귀여운 크래신스키~ 우즈케우즈케 'ㅅ'  게다가 샘 멘더스라니;;
앨리슨 언니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이런 영화 갠적으루 좋아하긔;


 
아아 캐롤 부케라니.. 캐롤언니님ㅠㅠㅠ 재밌겠긔 ㅠㅠㅠㅠㅠㅠ



라쎄 감독이 리메이크한 '하치이야기'랑  안나 윈투어의 '셉템버 이슈'도 볼꺼예여~

클로이랑 러블리본즈는 3월에~ 이 동네에선 밀크도 3월2일 개봉임 ㅋㅋㅋㅋㅋ 젱장-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