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제일 좋아하는 캐롤 콜라보레이션 중 하나; 






역시 마이 훼이보릿 중 하나 +ㅁ+ 머라이어 언니님 노래나 러브 액추얼리는 질리게 들어줬으니 클래식하게..
그저 후랭크횽이나 부블레씌 렛잇스노우~만 들어도 되긴 해지만서도; 개인적으로 클스 크리스마스 앨범도 완소☆





찬옵화, 언플러그드 베스트 앨범 <달에서 온 편지>(자신의 에세이집과 동일 제목)발매하셨긔; 공연 앨범;




앨범 타이틀 곡 <I LOVE YOU>. 원곡, 도철의 <爱,很简单:애흔간단> 역시 옵화는 도철옵화 덕후긔;





라이브 상태가 걷이같지만 뎡말 멋져 ㅠ ㅠ (워낙 옛날 노래라 뮤비따위 없-_-이 옵화 데뷔 앨범 수록곡ㅇㅇ)



왕약림 버전도 좋아서 함께 걸어보긔;ㅁ; 조안나 왕 참 좋아하는데 들을때마다 우즈케 이게 88년생 목소리긔?
막 소름이 돋는다능 =ㅅ= 아아 노래 뎡말 느므 좋은거다 ㅠㅠㅠㅠㅠ 도철 킹왕짱<-









요즘 한창 달려주는 커플..폰SONG★




욘세 언니를 위해 '매우' 자제하며 본연의 피쳐링 역할에 충실한 시스터 가가. 예의바르다 (...)




텔레폰- 도 어여 끝장나는 MV를 만들어주삼 'ㅅ'~







     
갱언니 feat. 벡씌, 언니님 새노래 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ㅇㅎㅇ..











  아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자아도취  

혈옹&철옹&박지선 ㅋㅋㅋㅋㅋ 미쳐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