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BIGBANGTV    



열번백번 골백번 보기!!!!!!!!!!!!!!!!!!!!!!!!!!!!!!!!!!!!!!!!!!!!!!!!!!!!!!!!!!








귀여움 담당 양싸와 사랑스런 지누닝이 마이크를 잡았어;;;;;;;;;;;;;;;;;;;;  김실장의 4NE1 드립이라니;ㅁ;

오마이; 뱅이들아 눈화야 ㅠㅠㅠㅠ 눈화 여깄다 탑아! ㅠ ㅠ/  최탑아 야 이놈아 최승혀니!!!!!!!!!!!!!!!


>_<)/♡


진정하고,,,,



양싸의 무한사랑 용이 ㅋㅋㅋㅋ좋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 앨범 자랑질 좀 그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투애니애기들앞에선 양싸의스멜을 보여주더니 뱅이들 보러가면서는 그냥 아주 동네아는형모드ㅋㅋㅋ신났어ㅋ

숙소 도착하고부터 지누닝은 온갖 잡다를 담당하러 메라밖으로 사라지고 목소리 출현만이;개그뽐뿌질좀해지말라고ㅋ
양싸의 지디사랑은 뮤비감독까지 업어서 여행을 빌미로 컨셉잡으로 데려가는 정성으로 만개하여 럽럽럽~ 충만<-

우리 카쿠만 남자 T.O.P 솔로앨범은 기한없음 드립;;;;;;;;; 양싸 난 어쩌란 말인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쩌 최승혀니또라이를 못 봐가지구 낵아 아주 그냥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얼마나 피폐한지 말로 다 할수가 엄서ㅠㅠ

이놈의 욕심쟁이가 결국 연기욕심이 하늘을 찌르더니 개그감을 잃어가고ㅠㅠㅠㅠ오오 나의사랑 최똘 돌아와 ㅠㅠ

대성아 영배야 눈화를 용서해라; 탑횽 그림자까지 흡수하느라 눈에 뵈는게 없드아ㅠㅠㅠㅠㅠㅠ (권지; 는 예외니깐)

저 게탈바가지모자를 낵아 득템을 하고야 말겠어!!!!!!!!!!!!!!  최승♥ 방의 귀신이고 싶고나 ㅎㅇㅎㅇ... 날 델꾸가ㅠ

먼지처럼 태 안나게 조용히 있을게ㅠㅠ청소도 잘하고 나 밥도 잘하는거 알잖아ㅠㅠ다림질도 해줄께ㅠㅠ
하이탑에다가 광도 반짝반짝 내줄께ㅠㅠㅠㅠ 젱장 ㅠㅠㅠㅠ.... 아돈케~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미쳐간다)  

그나저나 우리 싼다라한테도 개그삘이 밀리면 어쩌자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발해!  아이 짜~ 캭 >_<
































사랑하니다 오마이마이 최개똘 ♡_♡ 휘규어 좀 그만 처사대!!!!!!!!!!!!!!!!!!!!!!!! (핱)

지 방문앞에 지 판넬을 떡 하니 진열해놓는 너란 놈은 정말이지.......................... 개멋져 +_+




눈화도... 분발할께.......... ≡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