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제이제이가 스타트랙에까지 장난치지는 않았겠지!!! 아아악 커크선장님 >ㅁ< 엔터프라이즈호 퐈이야!!!!!!!

크리스 파인, 재커리 퀸토, 에릭 바나, 사이먼 페그, 위노나 라이더, 존 조, 조 샐다나, 브루스 그린우드,
벤 크로스, 안톤 옐친, 그렉 앨리스, 레너드 니모이, 타일러 페리, 제니퍼 모리슨...... 너..너무 많이 나와 ㄷㄷ









<Paris : 사랑을 부르는, 파리>.  세드릭 클래피쉬, 줄리엣 비노쉬, 로맹 뒤리스.  닥치고 ㅎㅇㅎㅇ.

깊어가는 겨울, 사랑이 넘치는 파리. 절대로 안 낚일수가 없는 영원한 떡밥<- (멜라니 로랭 왤케 이쁨? =ㅁ=)









다다음주 아트시네마 일정. <살기 위하여><소명><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0123


시드니 루맷 감독.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 에단 호크, 알버트 피니, 마리사 토메이, 에이미 라이언, 마이클 새넌, 브라이언 오바이런...

이미 디비디 블루레이판까지 나온 영화를; 결국 단관 개봉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_- 나도 언젠가는 영화관에서 볼 날이 있겠지;;;  영화 제목은 아일랜드 블레싱 포엠에서 따온거래요. 
'May you be in heaven half an hour before the devil knows you're dead' 무..무섭다 -_-









감독 : 론 하워드.  톰 행크스, 아예렛 주어, 이완 맥그리거, 스텔란 스카스가드, 아민 뮬러-스탈.

드디어 나와부러쓰요!  개인적으론 다빈치 코드보다 천사와 악마를 기대했었답니다. 일루미나티 퐈이야?
원작대로만 만들어 주셨기를 바래요. 다빈치 코드보다 재미없기만 해봐-_- 아주 그냥-_- 확-_-









2009 홍상수...라고 하니깐 뭔가 웃음이 풉. 우힉; 고현정 김태우 엄지원 하정우 유준상 정유미 공형진 와우~







0123



헨리 셀릭 감독.  다코타 패닝, 테리 헤처.

네일 게이먼의 판타지 소설을 가져다가 헨리 셀릭이 스톱 모션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낸 영화래요.
크리스마스의 악몽 감독 맞습니다 녜, 맞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보여요!!!!!!!!!!!!!  꺄울~









드디어......... 맥지 감독의 터미네이터를 보는군요. 라스트 '존 코너' 가 베일신이라니ㅠ 그나저나 이 옵화는
폼 잡고 목소리만 깔면 일단 발음부터 급 구려져;; 웅얼베일; 안톤 옐친 우리 애기가 여기에도 나옵니다 캭!
베일신도 베일신이지만; 샘 와띵떤 왜케 멋지지? 예고편에서 아주 그냥 먹어주네 ㅋㅋㅋㅋ 반가워요 옵화~

바밤빰바밤.. 바밤빰바밤..... 바밤빰바밤......따라라~ 라라~ 따라라라라~ 









엔간하면 다음팟으로 예고편을 안 쌔웠을텐데..... 다른 데서 찾을수가 없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영화 정말 너무 예쁠거 같아요.... 너무 보고싶삼 ㅠ ㅠ 전주 가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영, 김영재; 두 분 다 원래 좋아하던 분들이고 대발견 김예리! 라고들 하대요 ㅎㅎ 종현이도 나와여 크앙!









와카스키 기미노리 원작. 리 토시오 감독. 
마츠야마 켄이치, 카토 로사, 마츠유키 야스코, 호소다 요시히코, 오카다 요시노리, 미나미, 키무라 카에라

스윗팝과 러브 발라드를 사랑하는 시골청년 네기시가 가수의 꿈을 안고 상경하지만; 사악한 여사장에게
속아서 그만 데쓰메탈밴드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DMC)보컬이 되어 전 세계 휀들의 추종을 받는 인기
밴드가 된다. 그러나 다시 만난 첫 사랑의 그녀는 DMC를 저질이라고 말하는데............ 힘내라 네기시;

원작가가 카토 로사를 워낙에 좋아해서 원작에도 그녀가 나온대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쁘긴 이쁘요.
이런 오덕스러운 만화까지 퀄리티있게 잘 만드는 게 일본이겠죠 ㅋㅋ 벌써 헐리웃에서 리메이크 제의 ㅋㅋ
그래 니네는 장르 영화에 확실히 강해; 그러니까 몬스터는 꼭 우리 봉감독님께 넘겨라 캬악! (생뚱)









감독 : 김영남, 각본 : 와타나베 아야.  

하정우 
츠마부키 사토시







01234567



봉준호. 

김혜자. 
원빈. 
진구. 

살인의 추억-억울한 엄마 버전....스럽지만; 우리 봉감독님 영화니까 닥치고 봅니다! 여러분 보십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