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내 남자의 아내가 뭐 어쩌고 저째?  -_-+  악 정말 남사스럽고 남부끄럽고 쪽팔려서 진촤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식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고 천지분간이 안 되도 분수가 있지; 우디 알렌이 알까봐 무섭다 -_- 아오 격떨어져.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 <용의자 X의 헌신>이 국내 개봉을 하네요. 츠츠미 신이치와 후쿠야마 마사하루.

만약에 이 영화가 우리나라에서 그다지 먹히지 않는다면; 그것은 아마도 이시가미가 아닌, 유가와에게 
포커스를 혹시라도 맞추었기 때문? 아닐까 생각을 짐짓 해봅니다. 아직 영화를 보진 않았는데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생각보다 그닥... 이라는 의견이 꽤 있어요. 드라마 <갈릴레오>의 성공도 한 몫 했겠죠. 
이 소설을 영화로 만든다길래 젭라 유가와를 내세우지는 말아줘!  간절히 바랬는데 설마.. 설마.....ㅠㅠ

개인적으로는 츠츠미 신이치 참 좋아하는 배우지만, 이시가미 역할엔 뭔가 핀트가 어긋난; 아 뭔가 이건 
아니야 그런 생각이 여전히 드는 건 어쩔수가 없네요. 음악까지 마샤사마(이러니저러니 해도 옵화파슨)

할튼 저는 영화 볼 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유명한 똥파리!!!!!!!!!!!! 드디어 나도 보나여!!!!!!!!!! 봅니다!!!

ㅎㅇㅎㅇ











가스 제닝스 각본감독.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 Son Of Rambow>  
가스 제닝스가 누구냐구요? 은하수를여행하는히치하이커를위한안내서를 만든 인간이랍니다 ㅋㅋ

원래 유~명한 뮤직비디오 감독인 가스 제닝스(해머앤통스라는 영국의 광고및비디오 제작 프로덕션 팀에 속한 그는
많은 광고와 뮤직비디오를 만드셨져. 블러의 커피앤티비라던지 알이엠 펄프 라됴헤드 애쉬 팻보이 트래비스 등
그때부터 작업 같이 한 프로듀서 닉 골드스미스와는 히치하이커도 함께 했고 이 영화의 자전적 동지라고 합니다)

가스 제닝스가 뜨거운 려석들이랑 새벽의황당한저주에 까메오 출연을 했었다는 거 ㅋㅋㅋ 아시나요? ㅋㅋㅋㅋ
에드가 라이트랑도 다 서로 뭐 친한 그런 사이 같아요 ㅋㅋㅋㅋ 할튼 이 영화 너무 기대돼요 진짜 자기 얘기잖아! 

본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재기발랄한 두 소년의 성장 영화기? 영화 성장기? 성장모험기? 응? =ㅁ=
예고편만 봐도 빵 터지는 이 기분!!!! 진짜 재밌을 거 같아여!!!!!!!!!!!!!!!!!!!!!!!  >ㅁ< 

이 영화를 만들기 위해 영국 남부를 샅샅이 뒤지며 5달 동안 수천 명의 아이들을 오디션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캐스팅 된 아이들이 바로 저 두 소년. 난생 처음 찍은 영화지만 엄청나게 연기 잘한다네요 ㅋㅋ 되게 귀엽겠다
게다가 이미 윌 애기는 나니아연대기3에 캐스팅이 됐다고. 아주 그냥 인기가 장난이 없대요!  애기들아 어스와~

아 그리고 이 영화에 '척 배스' 나온답니다 푸하하하하핫 난 척이 너무 욱김. 그냥 욱김. 개허세의 선두주자.










첸 카이거의 또 다른 경극 영화 <매란방>. 여명과 장쯔이. 그 자신도 절대로 모를리가 없었을 장국영과의
비교가 분명할 것임에도 매란방 역에 도전을 한 여명에게 그것만으로도 일단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또 한번 이렇게 아름다운 영화를 보내준 쳉 감독님에게도 박수를 ㅠㅠㅠㅠㅠㅠ 캼샤함돠 ㅠㅠ

여명이 캐스팅 된 순간부터 끊이지 않았던 수 많은 논쟁들이 여명을 얼마나 힘들게 했을지는 상상이 가고도 남아요.
여명과 감독 둘 다에게 장국영은 얼마나 큰 벽이고 넘어야 할 산이고 맞닥뜨려야 했을 과제였을지...그리고 우리는...

당연히 이 영화를 보면서 장국영을 떠올리지 않을수는 없다. 그와 비교하지 않을 수도 없다. 그것은 불가능.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영화를 폄하할 것도 배우를 비난할 것도 비하할 이유도 없다. 난 아직 영화를 보지 않았다.
그러나 여명이란 배우가 그 동안 받아온 과소평가와 무시 비슷한 냉대, 혹은 빈정거림을 보건대 짐작할 수 있다.
꾸준히 정상의 자리에서 변함없이 활동해 온 엄청난 커리어의 배우, 4대천황 중 유일하게 지금까지 건재한 사람.
숱한 스캔들 속에서도 자기 관리를 하면서 멈추지 않는 작품 활동을 해 온 그의 빼어난 안목. 다재다능함. 

첸 카이거의 냉철한 인터뷰가 있었다. 
"매란방이 패왕별희를 능가할 거라는 생각을 갖지 말고, 여명에게 장국영을 능가하는 연기를 기대하지 말라"

국내 홍보 마케팅 중에 패왕별희의 실존 모델 매란방의 삶<- 이라고 하던데; 패왕별희는 데이의 영화다.
데이의 이야기를 하면서 경극 배우로서의 매란방을 가져왔던 것이다. 매란방의 삶은 데이와 전혀 달랐다.
물론 영화를 보면 알 수 있겠지만; 혹여 뭐야 전혀 다르잖아, 패왕별희가 아닌데;;; 그런 생각을 하지 마시길..
내심 불안하기는 하다. 절정의 패왕별희 이후의 쳉 감독의 행보 그 후에 만든 이 영화가 과연 어느 정도로 
비슷한 무게감이랄까 감정선의 디테일을 전부 표현해 줄런지; 매란방의 인간적인 내면을 다루기까지 하는데;

매란방의 대표작을 보여주다 보니; 패왕별희에서도 장국영이 양귀비를 연기했었는데 이 영화에도 나온댄다.
신을 뛰어넘는 재능이라는 매란방과 그를 기억하는 모든 이의 가슴속에 완벽하게 살아있는 장국영, 동시에
두 사람을 마주하면서 연기를 해야했을 여명; 예고편에서 첫 등장하는 매란방으로서의 여명은 엄청나더라.

이렇게 길게 두 영화나 두 배우를 비교하다 상처내지 말자고 말했지만 정작 나는 패왕별희를 보고 갈거다.
레슬리가 너무 보고 싶을거 같으니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usic Video 







<마이클 클레이튼>으로 감독 데뷔를 했던 각본가 토니 길로이의 두 번째 영화 <더블스파이 : Duplicity>
줄리아 로버츠, 클라이브 오웬. 전직 CIA와 전직 MI6 의 비밀연애라니; 닥치고 봅니다 ㅎㅇ 언니옵화 퐈이야!

역시 본인이 직접 각본 쓰셨네요. 본 씨리즈 쓰신 냥반이시져 ㅋㅋㅋㅋ 이런 액션과 수다 완전 좋아함. 
길로이 가문의 큰 아드님이시니 역시나 측근들과 함께 영화 찍으신 듯. 동생이 편집하고ㅋㅋ 친구가 음악해주고 ㅋㅋ
톰 월킨슨, 폴 지아마티, 데니스 오헤어도 역시 나오시네요 ㅎㅎ.  소더버그는 왜 안 나오시지 풉.









틸다 언니 만나러 갑시다~~~  >ㅂ<












각본, 감독 부지영.

공효진.
신민아.










이거 좀  재밌겠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성우들도 화려하던데;

리즈 위더스푼, 휴 로리, 키퍼 서덜랜드, 세스 로건, 레인 윌슨, 르네 젤위거, 스티븐 콜버트, 존 크래친스키

돼지털 퐈이야!









감독 : 케빈 맥도널드, 각본 : 매튜 마이클 카나한.

러셀 크로우, 벤 에플렉, 레이첼 맥아담스, 헬렌 미렌, 로빈 라이트 펜, 제이슨 베이트먼

혹시 <라스트 킹>이란 영화 보셨나요? 그 감독입니다. 라스트 킹 진짜 킹왕짱 이거든여 이거도 기대됩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러셀 크로우란 배우 별로 안 좋아해서 거슬리긴 하는데-_-  그래도 재밌을 거 같아요.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
012345





















박찬욱 감독의 <박쥐>.

송강호, 김옥빈, 신하균, 김해숙, 황우슬혜.

공개된 포스터 중에 내 맘에 드는게 하 나 도 없 다 ㅋ_ㅋ
발성이나 연기는 둘째치고(뭥?) 김옥빈의 팜므파탈 비주얼은 극강인듯. 그래서 캐스팅 한거져? =_=









작전이고 실종이고 인사동 스캔들이고 전혀 땡기지 않아요. 군침도 안 돌고 호기심도 안 생기고 걍 관심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