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준결승 진출!  결승 진출 기원!  따블유비씨 우승 기원!  및 컴텨 포맷 기념....

독수리 세마리 자랑<-



(이거부터 보고 갑시다)  미쿡땅에 태극기를 또 꽂았당께!!!!!!!  ㅠ ㅠ  징글징글한 놈들 또 이겼당께!!!!  ㅠ ㅠ











한두번도 아닌데 그대를 만날때면~ 자꾸만 말문이 막혀서 담배만 피워댔죠. 

이제야 그대에게 사랑한단 말대신~  한송이 새빨간 장미를 두손모아 드려요.

새빨간 장미만큼 그대를 사랑해~♡  가슴이 터질듯한 이 마음 아는지

오늘은 그대 모습이 아주 즐거워 보여요~ 그대의 두 손에 담겨진 빨간 장미가 함께 웃네요
우리 둘이 만나지 일년도 넘었는데~ 사랑한단 말도 못하고 마음만 졸였었죠.

이제야 그대에게 사랑한단 말대신~  한송이 새빨간 장미를 두손모아 드려요

새빨간 장미만큼 그대를 사랑해~♡ 가슴이 터질듯한 이 마음 아는지

오늘은 그대 모습이 아주 즐거워 보여요~ 그대의 두 손에 담겨진 빨간 장미가 함께 웃네요.









닥터봉 봉선생 봉선수 봉열사!  우리의 봉타나시여 ㅠㅠㅠ 어디 쳐볼테믄 쳐봐라 퐈이야!














 
두산이랑 하는 시범 경기 보러 가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









백만번을 봐도 절대 질리지 않을 움짤계의 전설이 될 '닥터 봉의 위치로 조련'



아놔 진짜 어처구니가 없네. 뭐? 또 일본?????? 헐; 장난치냐고 ㅋㅋ 정말 세상의 절반이 일본이었단 말인가...(..)

무슨 ㅋㅋㅋㅋㅋㅋ 월드베이스볼클래식이ㅋㅋ 같은 두 팀이 네번; 무려 네 번이나 맞붙을수가 있냐; 짜증나;



할턴 다 죽었어 퐈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