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빅이어고 퐈컵이고 아주 그냥 다 내놔! 우리꺼다!!!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






꼽냐?


꼬우면 승부차기 이기시던가 (풉) 으컁풍캭푸헤헷으쿅캭쿙캬힉쿠쿅코쿨캭- 으갸앙-









아니 뭐 이런 팀이 다 있냐 진짜로 니네가 참말로 아주 그냥 사람을 거진 죽였다가 간신히 살려낸거는
알고 있다니? 니네가 뭔 짓을 했는지 아냐고-_- 아 정말 내 수명이 이러다 꼴딱꼴딱 죽겠구나 싶구나=_=
장난도 아니고 꼭 이렇게 사람 피를 빠짝빠짝 말려야 속이 시원하냐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 아니 사람이면
낵아 지금 따블류비씨 때문에 불과 이틀전에 심장 박동에 무리가 가서 가슴 언저리가 다 뻐근할 지경인데 그거
뻔히 알면서 지금 어? 니네가? 어? 1차전 날려버린 그 골들 내골들 ㅠㅠ 그거 눈앞에서 슝슝 날라가게 어? 지금
이렇게 사람을 간신히 숨만 쉬게 숨만 붙어있게 해야 쓰겄냐고! 말 좀 해봐라 ㅠㅠㅠㅠ 좋냐? 나도 좋다 ㅠㅠㅠ

여러분 사람 말려 죽이는 덴 역시 아스날 만한 게 없습니다요... 녜녜녜녜... 그렇습니다요....... 강추<-



전후반 90분 - 연장 전후반 30분 - 승부차기.

두두 실패  vs  피사로 성공
로빈 성공  vs 부치니치 실패
테오 성공  vs 밥티스타 성공
나스리 성공  vs 몬텔라 성공
데닐손 성공  vs 또띠 성공
투레 성공  vs 아퀼라니 성공
사냐 성공  vs 리세 성공
디아비 성공 vs 토네토 실패

승부차기 7-6 아스날 승리!!!!!!!!!!!!!!!!!!!!!!!!!! 토네토 우주 멀리 퐈이야!!!!!!!!!!!!!!!!!!!!!!!!!!!!!!!!!!!!!!!!!!!!



로마야 고마워 우리가 빅이어를 꼭 가질께 걱정하지마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
밥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무냐가 사고 칠까봐 개걱정 ㅠㅠ 제발 막아줘 ㅠㅠ 믿을 게 무냐 뿐이라는 사실이 내 심장을 멎게 해 ㅠㅠ
아니 근데 벵거가 이거 뭐 다 준비한거야 뭐야 아니 데닐손이고 스리고 사냐고 디아비고 야야야 니네 뭐냐
아니 막 다 넣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미쳐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니야 너도 춈 엔간하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튼 8강 우리가 갔다! 니네 할턴 다들 긴장타라! 뭐? 4-0? 그래 알았다고 잘났다고 그래 누가 뭐래 근데 니네 그거
아니? 우리 세스 돌아오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두님도 돌아오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오 오늘 하는거 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디졌어 -_- 

그나저나 오늘 두두님 승부차기 첫 선축 너무 떨렸던지 ㅠㅠ 실패 했는데 ㅠㅠ 갠춘아! 갠춘아! 두두님! 갠춘아!!!!
로빈이 막 두두님한테 빵끗 웃으면서 코 닦아 주시는데 눈물이 처 나기 시작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느님이 막 원정휀들 챙기면서 휀 속에 파묻히시고 인사하고 포옹하고 애들 이끌고 휀들한테 가는거 개간지ㅠㅠ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 얘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 지는 줄 알았다 꼴딱 ㅠㅠ

얘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진짜 잘해보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기만 해줘 이따위 똥줄 재가 되도 갠춘아 ㅠㅠ 전부 다 하얗게 타버려서 심지까지 홀랑 불태울수 잇어 ㅠㅠㅠ

아 나 근데 왤케 다리가 후달리냐며; 이걸 어쩌냐며; 거....걸어 지지가 않아? 하늘이 노래? 땅이 뒤흔들려? 

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