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이 퐈컵은 우리꺼라니깐!  그 손 치우라!  다 비켜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I'm BACK "

두두씨!  두두님!  빙구야!  악 롸빈아!  반느님!!!  아아악 사랑합니다ㅠㅠ 4-0 이라니ㅠ 4골이라니ㅠ
아 이게 진짜 얼마만입니까. 이렇게 마구 이겨버리니깐 세상이 달라보이고 좋아 죽겠네 >3<

벨라야 아가 눈화 여깄다 ㅠ_ㅠ/ 오 벨라벨라~ 오 벨라벨라~ 냐하하하하하 우리 애기 궁디퐝퐝♡
우리 스리 고운 스리도 어쩜 어쩜 백쩜!!! 스리 인제 다시는 왼쪽 하지마하지마 놓지마놓지마ㅠㅠ
벨라두두스리 때문에 미쳐버리는줄 알았다니깐요. 사냐님도 사실 그 동안 말은 안했지만 얼마나 힘들
었겠쎄여.. 아아 퉁퉁 부운 눈 비비고 일어나서도 하나도 안 졸리고 몸은 피곤한데 기분은 샤랄라~♬
이 경기도 영구소장 고고씽 해야겠네요. 어디 버스 있나! 있겠져! 있을꺼야 그럼그럼 암 있고말고(정줄잡아)
경기도 경기지만 햄버건가 뭔가 앙~먹고 나서 메라한테 엄지를 훅-날려준 어떤애기 완전 귀엽ㅋㅋㅋ어흥.

그리고 일부러 언급을 계속 피해왔지만 지금 우리한테 갈라스가 얼마나 소중한 자원인지-_- 뭐랄까...
대놓고 손을 덥썩 잡고서 고맙다고 등을 두드려 주고 싶은 마음까진 아직 많이 망설여지긴 하지만 있어주니 
다행이고 우리 이제 진짜 속을 툭 터놓고 잘해보자고 눈빛으로 얘기하고 싶은 그런 마음? (뭠미) 크앙.
작정하고 마구 올라가는 투레 대신 왠일로 뒤에 콕 짱 박혀 죄다 걷어내고 그러드라구요. 이런 낯선 모습?!

반느님 한번 봅시다 했더니; 진짜로 내보내주는 벵아빠 ㅋㅋㅋㅋ 마음은 아끼고 싶으나 아들자랑 멈출수는
없고 몸도 좀 풀겸 카디프 애들한테 이 횽이 원래 이런 분<- 다시 알려주고 퐈컵에서 골도 넣고 뭐 두루두루
할턴 우리의 돌아온 '내추럴 본' 두두님과 교체하고 포옹하고(꺄)아롱이도 따라나오고(꺄)우리 스리 수고했고
그치만 스리 표정은 그리 밝을수가 없는거-왜 난 로빈횽 나갈때 들어와야 하고! 난 세레모니 함께 하지 못했고!
스리야 힘내 벵거가 이..일부러 그런 건 아닌겨, 세주장이랑 회포도 풀고 그래ㅋㅋㅋㅋ 우리 애기 수고했다잉~

벤트너는 ㅋㅋㅋㅋ 너 임마 자꾸만 보는 사람 힘 빠지게 할래-_-인터뷰를 그렇게 하지를 말던가. 모자란 피니슁
목격할때마다 니 멘트가 머릿속으로 슝슝 지나간다 좌식아. 그래도 우월한 헤더 우왕ㅋ굳ㅋ 그리고 되게 욱긴
게 (나 혼자 생각일수도 있는데)유난히 로빈앞에서는 야망이 없더라며. 로빈 들어오고부터는 이 횽을 위해 난
세컨이 되겠어! 윙이 되겠어! 횽을 위해 어시를 하겠어! 막 이런 ㅋㅋㅋㅋㅋ 할튼 드리블이 되는 거 보면 혹시,
인터뷰는 그렇게 하고 뒤에서 아무도 몰래 연습을 처 한다거나,,그러는 건 또 아닌가 피니쉬 저런 거 보면-_-;

데닐손도 무난했죠. 다른 경기를 생각하면 아주 잘해준;ㅁ; 슬희랑 후리하게 스위치 해가며 컷도 잘하고 전진
패스 우왕? ㅎㅎ 쏭이랑 둘이서 주고받기는 여전히 내 마음을 차갑게 식혀주긴 했지만 뭐 갠춘했어요ㅋㅋㅋㅋ
이겼으니깐요 ㅋㅋㅋㅋㅋ 아웅 김아롱은 아쉬운 패스 딱 하난가 그거 빼곤 비숍이랑 헷갈릴 만큼 안보여서;;
반느님 두 골 넣으시고 5-0 갈 수 있었는데 그게 참 또 많이 너~무 많이 아쉬웠다는거? 푸하하하하하하핫.
사람 욕심이 이래서 끝이 없어요 네. 맞아요. 그쵸? 으헝; 그래도 욕심 낼꺼예요. 우린 소중하니깐여 캬캬캬.

무신 바람이 불었는지 머리를 걍 아주 바리깡으로 박박- 밀고 훈련소 다녀온 듯 돌아오신 우리 세주장님(꺄)
너무 반가워서 소리를 다 질렀네ㅠㅠ 숙아 느므느므 보고싶어떵 으헝헝. 아이 좋아 너무 좋아 진짜 좋아
인제 세주장 돌아오시고 테오도 돌아오고 샤빙이도 있고 아 나 설레이는데! 다 덤비라고 외치고 싶은데!!!

이기니깐 참말로 좋습니다. 신납니다. 하루종일 웃음이 나서 실실~ 실실~ 미친애 처럼 웃고 다녔쎄연 ㅋㅋ














 





India Arie ft. Musiq Soulchild : Chocolate High








↓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
0123456789101112





살아있는 레전드. 현재진행 레전드. 갱신男  Raúl González Blan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