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우리한테 올꺼 아니면 레알가라고 부르짖으며 소원했는데 막상 딱 이뤄지니 되게 이상한 기분이ㅋㅋㅋ
19번 받고 ㅋㅋ 가기전부터 막 집으로 들이닥치는 설레발에- AS 니넨 진짜 쩔어-흥에 겨운 헌터를 보니
'좌식- 되게 좋나보네' 싶고ㅋㅋ 레알 가고 싶어하더니 잘됐어요. 슈니도 있고ㅋㅋㅋ(더치만 이제 6인 ㅎㄷ)

지난 이적 시장때 왜 안갔냐 이제와서 너무 늦은거 아니냐 말들도 많지만; 헌터도 나름 생각이 많았던게죠.
아약스에서 더 이루고 싶어했고 주장까지 채워주며 남아주길 바라는 아약스를 외면할 수 없는 노릇이고
그래도 본인이 원하던대로 소동없이; 협의가 잘되서 축하받으며 가니깐 다행이네요. 반봐 힘내기를...

그래도 참, 레알은 대단하기도 하고 당장 급한게 과연 헌터였는지; 뭐 안급한건 아니지만서도; 거시기;
헌터가 레알 몸값 5위던가 그렇다고 하던데 려석 절대로 잘하라며ㅠㅠ 빵빵 터지자!  뿜어버려!!!
챔스도 뛸수있고 말이져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얘 뛰려면 1월이나 되야..(..) 짐승같은 회복력 과연..

헌터가 19번 달고 라울님이랑 뗘댕길꺼 생각하면 푸하하하하ㅏㅅ 웃음이 계속 나오는 풉.... (좋댄다)
슈니도 2주는 있어야 나오고 부상만 여섯이고 로벤은 훈련엔 참가했던데(아부지ㅠ) 안습의 레알;;;

할튼 처음에 유니폼 봤을땐 너무 낯설고 어색하고 안어울려;ㅁ; 그랬는데 계속 보니까 갠춘하네요 ㅋㅋ
어웨이 입으면 진짜 잘 어울릴꺼예요 ㅠㅠㅠㅠㅠㅠ 아 작년 어웨이가 더 이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가족 습헤인 총출동;;;; 아놔 닉(헌터네 횽-헌터 왼쪽 두번째)은 몰라볼뻔 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멋진 횽<-
옐레(헌터네 동생-헌터닮은얼굴에 머플러 한 애기)는 진짜 헌터랑 더 똑같아졌구나ㅋㅋ지가 더 긴장탄듯 ㅋㅋ.
아 헌터 머리 길어서 더 이쁘네요  +ㅁ+ 으헝헝. 베르나베우를 다 가지라며(이런다 ㅋㅋㅋㅋㅋㅋㅋ)




워- 



점점 유니폼이 '딱' 니꺼 같고나 -ㅅ-   하양이에다가 빨갱이를 오 센스 굿. ㅋㅋㅋㅋ



이 사진 좀 욱김 ㅋㅋㅋㅋㅋㅋ 아아 나까지 가슴이 두근두근거령.



이건 피구왕통키 준비자세(퍽)   아 얘도 프로포션이 좀 짱............... /헤헤/



잘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Go Klass!  Go Klass!





 
Chris Botti with Michael Buble
 
 

아참,
 
 
헌터도 이제 애아범;ㅁ;  여자친구가 임신했댑니다-_- 습헤인에서 겨론하나여...... 킁.

 
 
 
 
 
 
 
 
난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12월이 되서 베르기님 드디어 연수오셨다는건줄 알았는데 전에 행사 참석얘기였구나ㅠㅠㅠㅠ
난 막 오매불망 ㅠㅠㅠㅠ 베르기 오실날만 기달려서 ㅠㅠㅠㅠ 다 그소리로 들리고 ㅠㅠㅠㅠㅠ
그런데 나쉬양이 이 사진을 보여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ㅠㅠㅠㅠㅠㅠㅠ
오랑예B팀이 다 뭥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오세요 ㅠㅠ 이리오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안ㅇㅁ러ㅣㅁ나엄노라;ㄹ;ㅣㄴ망마니라ㅓㅁ니로;ㅁ농ㄹ
난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눈빛을 보라! 수첩을 보라! 코치 간지를 보라! 우어어어거어어러라어어어억 ㅠㅠㅠㅠㅠ
기절-_-   꽤꼬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