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아스피린 / Feel So Good / So Nice  




지금 나는 되게 기분이 좋습니다. ~('ㅅ')~ ㅋㅋㅋㅋㅋ 매우 신났습니다. ㅋㅋㅋㅋ
낵아 참 좋아하는 군것질거리 중 하나가 '샤니 기로로의 초코칩쿠키' 거든여  hihihihi~
그른데 오늘 징촤로 생각지도 않게 쿠키 선물을 받았다며!!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났다며 ㅋㅋㅋㅋㅋㅋ 난몰라 ㅋㅋㅋㅋㅋㅋ 냉동실에 넣어놓긔 냠냠 먹을꺼임 ㅋㅋㅋㅋ 큐-.

↓ 이거거등열-.  데운 우유랑 같이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는;;;  짱이예여.

 
(네이놈 이미지 퍼온;) 한 상자에 열개 들었대여 ㅋㅋ 4상자 받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
저거 하나씩 사먹으면(한봉지에 쿠키2개) 안에 막 케로로씰 들어있어가지고 다이어리 같은데 붙이거등여(풉)
원래는 소대원 한명씩 다양하게 들어있는건데 집에와서 한개 딱 뜯었더니 악 이거슨!!!!!!!!!!!!!!!!!!!!!!!!!
케로로소대 다섯명이 나란히 앉아서 케익을 먹고있는 베리베리 레어한 바로 그 씰! <- (신났음)

초코칩쿠키야 사릉훼~ (홍야홍야)








그리고 저는 또 이렇게 즈질짤을 만들어버린게져 ;ㅁ;
그대는 좌회전~ 나만의 좌회전~ 우리는 좌회전~(이성따위)





몸풀기 벵거턴<-   천하의 벵파더도 정줄 놨다며 ㅋㅋㅋㅋㅋㅋ
빌라전에도 우리 다같이 벵거턴을 해야할텐데-ㅁ- 기필코 하자며!







수전증 치료엔 그저 광클질뿐...(..)  내남자 모니터에 잡히면 나는야 정줄놓고
내남자는 내맘안다며(퍽) 카메라에 잡힐때마다 눈마춰주고(이런다)









이 조합은 마치,,, 두목세스와 두친구 그리고 슬희어린이.
오랜만에 멋내고 힙합슬희되어 놀러나왔는데 돈있냐며 끌려간 초딩슬희;  아비야 살살해<-







자세잡고 폼잡는 허세킹을 구경하는 새나라의 허세윌<-








그러나 조만간 추월당할지도 모르는 두목세스. 우리단신소년가장 뽜이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