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Boyzone 새 싱글 발매!  로난이 돌아왔어요ㅠㅠㅠㅠ 노래 갠춘하긔 ㅋㅋㅋㅋㅋ
일단 로난 목소리 몹시 좋아하는 1인입니다  핰핰. 기념으로 낵아 참 좋아하는 노래도 하나.

Love you anyway / When you say nothing at all








  인터뷰도 없고ㅠㅠ 사진도 별로 없지만ㅠㅜ 그래도 뚫어져라 보고 또 보고 (..)
  그나마 국대가면 사진이 좀 쏟아져 나오는 ㅠㅠㅠㅠㅠㅠㅠㅠ  틈새없는 벵거아빠 -ㅁ-




 
01234567891011121314






그러다 오늘은 챔스 하이라이트를 보고나서 이걸 그냥 지우려니 초고화질에 느므 아까운거다 ㅠ_ㅠ
남기고 싶은 장면들이 막 있긔 ㅠㅠ 지식인에 물어보는거야 그래!  움짤만드는거 쉬운가? 어려우면 말고 -ㅁ-
오,,, 오오오~ 쉬운듯 =_=  ㅋㅋㅋㅋ 원래 캡쳐질도 잘 못하는 궁극의 수전증(왜 낵아 하면 다 캡쳐가 흔들려;;)
여차저차 휴지통에 몇번 버리고 여전히 즈질움짤이긴 하지만 하나 만드니 또 만들고 한개 더, 하나만 더....

나혼자 두고 보면서 낄낄대고 앙- 귀엽어귀엽어 좋아좋아 핰핰 그럴려고 만든거라서 나는 참 좋군여 흐흐.
고마워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씌네 움짤 만드는 그거 좀 쉬운듯 나같은애도 만들었긔 캬캬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