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처음에,,,



이 사진을 봤을땐 뭐 그냥 그런가 보다... 했었다.
원작이 백몇십주동안 아마존 베스트셀러 어쩌구 하는것도 봤으면서 그냥 그런가보다... -ㅁ-
뱀파이어 영화라는 소리 들었는데도 아- 그런가보다...... ;; 




그러고 나서 크리스틴 스튜어트 포슷힝하면서 이 사진을 봤긔,
워- 내스탈이야  >ㅁ<  ㅋㅋ  겨울에 개봉한다고?  그래 알았어 보러가주마 캬캬캬<-

'가부키 배우마냥 희고 창백하고 입술은 새빨갛게 색시한 애기들을 보여줘!'  마음으로 외치며...




↑ 절대 누지르세여;; 기필코 큰사이즈로 보셔야대여 핰핰.





7월에 2차 티져 트레일러 공개했다는데 난 그걸 시월에 봤군화 핰핰-




- Twilight 1st Teaser trailer. 

우리 꽃돌이꽃순이가 언니바램대로 아주 그냥 뻑-이 가는구나 핰핰.






- Twilight Official 2nd teaser trailer.

아놔 오마이ㅠ_ㅠ 우리 크리스틴은 원래 그렇다치고(이쁘고색시) 세드릭어린이 뭥미!!! ㅎㄷㄷ.
근데 얘 면도 드럽게 시러해서 지금 완전 털복숭이고 헐리웃 시러서 영쿡간다고 생앙탈중이래요 풉.





- Twilight trailer, New MTV Material Used. 
(Mtv 예고편 가져다 딴 영상들 편집해서 휀이 만든, 크리스틴 영상중 영화 메신저 다수.) 





겨우 1차 티져 보고나서 <트와일라잇1:Twilight>,<트와일라잇2:뉴문(New Moon)> 책 주문 오나료.

그른데 <트와일라잇3:이클립스(Eclipse)> 한국판은 나올 기미조차  안보이고 있다 그러고-_-
<트와일라잇4 :Breaking Dawn>나오길 기다리느니 차라리 원서보라는 충고가 난무하는 상황이라던데;;;
나같은 사람은 글엄 어쩌라는 겅미ㅠㅠㅠㅠ 아 괘니 예고편은 봐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엥.  








(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p )

012345678





초딩때 <꼬마 흡혈귀 시리즈>를 되게 재밌게 읽었었다 ㅋㅋ (아직 찾아보면 몇권쯤 다락 어딘가 있을텐데;;)
인간 남자아이와 흡혈귀 소년의 우정 뭐 그런 얘긴데ㅋㅋㅋㅋ 갑자기 막 생각이 나고 그러네 풉. 
송곳니가 안나서 우유만 마시던 흡혈귀 여자애기가 귀여웠었는데 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