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난 도망칠 생각없고 이유도 없고 엎어져 울 생각도 없다 왜?
우린 수퍼수퍼수퍼수퍼수퍼수퍼우먼이니깡 메롱.









아점을 먹고나니 두시가 조금 지났더군요. 졸음이 솔솔 오길래, 한숨 자줬습니다.
그러나 거의 네시간을 자버렸....(..)  그리고 전혀 상관없는 꿈 두개를 연달아 꿨어요.

첫번째 꿈.

나, 나쉬, 밀 일케 셋이서 에미레이츠에 경기보러 간겁니다. 우린 VIP입니다. 으캬캬컁.
우리 자리가 벤치 바로 뒤라서 선수들과 인사도 합니다. 다 아는 사이인 겁니다(좋냐)
오늘은 베리베리가 스날로 와서 하는 첫경기 핰핰. 우리 세스랑 뭐라뭐라 속닥입니다.
벵거가 몸풀던 로빈을 데려와 인사하고 사진도 찍게 해주십니다. 벵거가 킹왕짱입니다.
이제 조금있으면 경기 시작인데 밀이 갑자기 세스를 끌고 온겁니다 ㅋㅋㅋㅋ 낄낄댑니다.
우리 세스 잘하라고 머리를 쓰다듬으려 일어났더니 세스가 나보다 작은겁니다 푸하하핫.
역시 숙이 175라는거 다 뻥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밀이 대차게 비웃고 있군여 캬캬캭.
나쉬는 윌셔 만난다고 어디로 사라집니다. 그리고 우리 뒤에 아게르가 앉았습니다.

"어머 아게르 우즈케 온거니?"
"벵거가 전화해서 경기보러 오라고 했어 ^-^ "
"앙~ 아게르야 얼릉와 스날로 와~ 잘해주께~~~"

애 얼굴이 홍당무가 됩니다. 쳐귀엽군여 크하하핫.
밀이 화장실에 가자고 해서 잠깐 나왔는데 조군이 왜 여기에 있는겅미;; 낄낄대며 지나가네요.
테오 이름을 부르며 열심히 응원을 하면서 아게르랑 계속 수다를 떨고 있는데 아롱이가 갑자기
우리 옆으로 지나가는듯 하더니 제 귀에 대고 이럽니다 "바람피면 죽는다" ㅣ만ㅇ로마ㅣㄴ롸머놂ㄴㄹ;ㅣㅓㅏ

누가 내 뒷덜미를 잡아댕겨서 고개를 돌렸는데 꿈이 끝났습니다-_- 수ㅣ ㅂ ㅏ
숙이 머리 두드린거랑 밀이랑 나쉬랑 아게르 찔러대며 괴롭힌거랑 아롱이가 귀에다 속삭인게 소름돋게
생생하게 그대로 감촉이 남아있는게 무서운겁니다.  하악하악.


두번째 꿈.

소녀언니랑 나랑 일본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여행사에서 무슨 이벤트라고 해서 그 패키지에 응모했는데 당첨된겁니다.
'유재석과 함께 하는 식도락 투어'라고 합니다.
스케줄이 없는 형도니도 같이 갑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언니랑 저 둘뿐인거예요.

우린 정말 미친듯이 먹는 겁니다.

크레페-라멘-돈까츠-크로켓-사시미-초밥-오코노미야끼-몬자야키-야키소바-마카롱-딸기빙수-닭꼬치
그리고 엄청 큰 버섯전골을 먹었는데 아까 고로케를 다섯개나 먹은 소녀언니가 버섯전골 리필을 합니다.

배불러서 잠시 차마시면서 쉬다가 어느 집 마루에서 잠깐 눕기로 합니다.

그렇게 꿈에서 깨니 우리집입니다-_-  깨자마자 배가 부르다고 배를 마구 문질렀다고......


본능과 욕망이 뒤섞여 꿈틀댄 어느 9월의 일요일... 낮잠 자다가 꾼 일장춘몽이었쿤여<-






(괜찮다며 우린 할수있다며 말탈때마다 말한테 속삭였다는 정미남씌)





-  아스날은 이겼습니다(꺄) 우리가 리그테이블 1위! 꺄하하하하하하하 참고로 꼴찌는 닥집입니다(풉)
   우리 빙구도 드디어 포텐 터지나봅니다. 성숙해지는 빙구ㅋ 로빈은 우아하게 턱괴고 동생들 구경을 했네요.
   클리쉬 정강이 부러진줄 알고 숨이 막혔는데 다행히 부상이 심하지 않다니 너무너무 다행입니다 ㅠ_ㅠ
   아롱이도 나와서 골 넣겠다고 욕심도 부려보고(좋냐) 근데 우리는 갈수록 미들이 아스트랄해지는듯..
   숙이만 피토합니다 아가 미안해ㅠㅠ 눈화가 미안해ㅠㅠ 우리 숙이 현재 스탯 제로랩니다. ㅠㅠ

   버풀은 무재배 시작했고 맨유랑 첼시는 원하던대로 비겼습니다 캬캬캬.
   빌라도 이겼어요ㅋㅋ 봉봉아 너 우리 로빈이랑 비슷하게 넣드라 푸핫. 축하해여 오닐님(너무 욱긴 오닐ㅋㅋ)
   폼피가 맨시에 0-6 개발살 난건 솔직히 너무 쇼크네요 헐. 초딩아 좋냐-_-
   휴즈가 떠나고 블랙번이 좀 변했다고 생각했는데 어제 경기 완전 즈질이었다능(뷁) 우리랑 했을때 아무일
   없었던게 진짜 하늘의 도움이었던듯-_- 산타때문에 본다 진짜 낵아 ㅠㅠ 아 공주님이랑 원옥이도..(..)

- 뮌헨 홈에서 브레멘이 5-2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푸하하하하하하핫~ 게다가 마커스 2골 작렬 핰핰.
(클린시나 포돌이처럼 뮌헨 선수들 중엔 나름 갠춘한 선수들이 많은데 뮌헨이란 팀이 싫은 1人)

- 아약스 페예 원정가서 비겼네여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헌터 골 넣었습니다 /헤헤.
   웨파컵 경기에서도 두골이나 넣었는데 크하하핫. 빵빵 터지기 시작하나 봐여 히히히히.

- 발렌샤 오늘 오사수나랑 홈경기였는데 비야횽 부상이라길래ㅠㅠ 캐걱정했지만 이겼습니다 브롸보~
  그것도 비야횽 어시예요 흑흑흑. 아킨이도 피토하듯 뛰던데 ㄷㄷ 아 그리고 실바 수술 캐 잘됐대요 ㅠ
 
  이번 시즌에 순전히 하칸 발타놈 때문에 갈라타사라이 경기를 보고있는데 말이져 /헤헤.
  꾸준히 중계 링크가 떠줘서 여간 고마운게 아닙니다 아하하하. 그른데 갈라타사라이에 말이져
  메이라, 밀란 바로스, 해리 키웰이 있더군여 반갑구나 ㅋㅋㅋㅋ 아르다 투란도 여기 애기 ㅋㅋ
  페넬바체야 뭐 감독부터 전력이 아주 빠방한거 익히 알았지만(우리의 적-_-) 할튼 잼나여 키킥.
 
- 레알은 라싱을 홈에서 만났습니다. ㄷㄷ 라싱. 이젠 얘들 마이 무섭습니다-_- 하긴,
  이번 시즌 승격한 말라가랑 누만시아도 만만치 않은것이... 좀 많이 재밌겠어여 꺄하하하.
  전반에 구티 혼자 나와서(가고도 부상ㅠ 아들아ㅠㅠ) 미들에서 개고생 ㄷㄷ. 라피 왜 선발 안쓰긔
  그리고 요즘 자꾸 이과잉 선발쓰는 슈스터-_- 과잉인 조커 아닌가여 킁.  할튼, 과잉이가 어시해서
  데라레드가 넣었네요 ㅋㅋㅋㅋ 아부지도 나오셔서 마구 쎄리더니 결국 반니가 골~ 레알 승.

- 유벤경기도 분명 봤는데 기억에 없네요...(..) 점점 짜게 식어가는 세랴입니다 흑흑흑.
   밀란이 아오안이 되가니까 유벤도 점점 아오안................ 델피님이시여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