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챔스예선을 잘 치루긴 했지만 그래도 불안한 마음에 걱정이 앞섰건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별걱정을 다한다며ㅠㅠㅠㅠ 아놔ㅠㅠ 사랑한다ㅠㅠㅠㅠㅠ 얘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RSENAL    3 - 0  Newcastle Utd.

(18' R.v. Persie (pen.),   41' R.v. Persie,   59' Denilson)



그래!  이게 우리거든!!!  이게바로 우리야 우리라고 ㅠㅠㅠㅠ 위빽~ 쏘 핰핰핰핰.
안그래도 그동안 계속 로빈이 너무 망설이고 수리킥은 벽때리고ㅜ 뭔가 주저하는거 같아서 많이 속상했는데
PK쎄리면서 아주 그냥 자신감을 몽땅 다 되찾은듯ㅠㅠ 감도 함께 찾아온거같아여ㅠㅠㅠ 너무 좋아여ㅠㅠ.

데발아 고마워~
은족아 고마워~
랍스터 고마워여~

데발이는 정말 오늘 이타신이 제대로 내리신거 같아여 으헝헝. (이제 우리 데발이에게 야유는 바이바이)
에봉은... '그래 너 불쌍한거 낵아 다 아는데 그래도 나는 윙부에 보기실타' 이러면서 앵앵댔는데 -_-;;
여태 중부에 하면서 쌓인거 오늘 빵~ 터뜨린거 같아여 ㄷㄷ.  오늘 윙부에 좀 먹어줬음 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윙부에 계속 보고싶은건 절대 아니긔. 사냐가 빽 안해줬으면 어림도 없었지 안그러냐 에봉아 쩝.

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숙이ㅠㅠㅠㅠㅠㅠ
숙이 돌아오니 우린 이미 레벨업 슝슝슝~ 숙이없인 못사라~ 정말 못사라~ ♪♬
그리고 벵거가 스리랑 숙이 델꼬 뭘한건지 ㅋㅋㅋㅋ 둘이 아주 그냥 척척 착착 니캉내캉 니나내나 ㅋㅋ
게다가 오늘처럼 이렇게 우리 여유롭고 막 예전처럼 스탈리쉬 하니깡 ㅠ_ㅠ 보셨슴미까 클리쉬 간지슛 쫭!

모르겠습니다 모르겠어요 흑흑.  벵거가 손톱 물어뜯고 변태웃음 작렬하면서 내말이 맞지 아무도 필요없어<-
이럴까봐 대놓고 좋아하기도 뭐한데 또 막 엄청 신나고 로빈 부상 심할까 걱정도 되고(일찍 좀 빼라니깡-_-)
우리 벨라랑 테오 교체들어와서 어와둥둥 슝슝대니 또 좋다고 실실대고 있긔 ㅋㅋ 벨라 너무 잘하져 꺄하하.
벨라야~ 눈화 여깄다~~~~ (테오야 아가ㅜ 정말 아까웠지만ㅠ 힘내 갠춘아 ㅠ 위축되지마 자꾸 빵빵때려)
할튼 이겨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여 ㅋㅋㅋㅋ 사실,

비주장 본뒤론 머릿속에 온통 비주장 생각만 계속나고ㅠ 돌아버리는줄 알았심 엉엉엉. 비주장 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스리 장하다ㅠ 구티에레즈한테 밀리지않아! 제껴버려!  우리스리 고운스리 샤릉훼(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전 데발신=이타신  ㅎㄷㄷㄷ.  저 예사롭지 않은 야광초록 축구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까 이장면에서 진짜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아 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들아 다비켜 우리횽 수리킥 차실꺼다 이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귀여워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니네 다들 서로 엔간히 보고싶었구나 ㅠㅠ 그리고 벌써 친해진 우리스리 기특하다 흑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한 궁댕이한다며 횽한테 어필하는 스리ㅋㅋ 아까 횽 넘어졌을때 막 걱정하던 우리스리 고맙다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놈 ㅋㅋㅋㅋ 오늘도 삽질하고 그럼 징짜 너 눈화가 혼꾸녕내줄라고 그런거는 몰라도 돼-_-;;;;;;;



오늘 그나마 기븐신 덕택에 3골에 그친 뉴카슬-니네 기븐신 잘모셔 오늘 적어도 6골 꺼리였어 캬캬캬.
막판에 구단주 나가길래 집에가나 했더니 키건한테 바튼색히 내보내라고 말하러 나간거였냐는 -_-+++
와~ 구단주-키건-바튼 삼단콤보 개썩소 장난없드만 헐. 어이가 없어가지고 정말 열받아서 짜증백만개.
바튼 이 개노므생키 너 우리슬희가 예쁘게 웃고 곱게 생기니까 만만해뵈디? 이 하찮은놈아 -_-
아 짜증나 비주장 와계시니까 정말 이런것들한테 만만해 보이는거 더 짜증나고 열받고 속상하고 ㅠㅠ
그치만 곧바로 스리가 스리슬쩍 복수해서 눈화 매우 햄볶았다 캬캬캬. (그래도 그런건 안들키게 하자 킁)
근데 경기 끝나고 키건감독이 우리 스리한테 삿대질 하는데 완전 눈 돌아가는 줄 알았다는 (화르르)
다행히 갈선생이 스리 들여보내고 키건감독한테 뭐라뭐라 막 해줘서 너무너무 고맙고 든든하고 ㅠㅠ
야 니네 우리 만만해 보기만 해 다 물어버릴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덤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123456







# 우리 경기 기다리면서 봤던 몇몇 경기들 감상.

- 폼피 부롸보 ㅋㅋ 제임스대박 ㅎㄷㄷ. 삭발하시더니 막 PK막고 오늘 선방 킹왕짱!  근데 마지막골 정말
크라우치골인가. 대포가 쌔렸을때 골대맞고 인으로 떨어진지 알았는데... MOTD 알려주세여~ ㅋㅋㅋㅋ

- 블랙번 ㅉㅉ 웨햄 원정 개털림. 산타는 잠수. 쌈바는 자책. 로버츠는 초록이한테 PK막힘. 
(폼피랑 블랙번 경기 동시에 보고 있었는데 두 골리가 거의 같은 시간에 PK 막았다는 ㅋㅋ 완전 깜놀;;;)

- 브레멘 이러지마러라 ㅠㅠ 그래도 발살나다 피사로랑 디에고가 넣어줘서 굴욕은 면했네요-_- 거기가
   승격팀 아니었냐 ㅉㅉ 니네도 참..... (근데 피사로 언제 온겅미?)

- 레버쿠젠은 막 ㅎㄷㄷ. 프레드리히, 키슬링, 바르네타가 막 넣더니 5-2 승리.  잼나네 ㅋㅋㅋㅋ.
  그치만 제일 짱은 햄버거 ㄷㄷ. 0-2로 지고 있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4-2로 뒤집음 (그경기 볼껄-_-)

아약스 장난치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스브는 원정가서 대승했더만 야 이게뭥미 ㅠㅠㅠㅠ
진거냐 니네 진짜로 ㅠㅠㅠㅠ 여기도 참 깝깝하네 -_- 화질 완전 즈질중에 상즈질이라 걍 틀어만 놨는데
술레망이 먼저 딱 넣길래 무난히 이길지 알았더니 뭐? 역전패? 반봐 어쩔꺼 ㅠㅠ 벤치간지면 단가여 흑흑.
헌터야 주장완장간지라고 다가 아니다 흑. 뭐 애들 막 북돋아주고 화이팅하고 그러긴 하더만.../후/



그래도 우리 이겼으니까 난 완전 좋아 아우 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냐?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