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슬희 이쁜슬희 고운슬희 스리스리나스리♡




드디어 '08/09 Barclays Premier League'  렛츠 스타트!

우리 애기들 상콤하게 시작하는군여 깔깔깔~ 슬희야 고마웡.

프리시즌도 다 챙겨봤는데 그만 다래끼공격에 눈꺼풀째고 수술하느라ㅠ 챔스 트벤테전은 놓쳐버렸쎄여 흑흑.
나쉬양이 '볼꺼없어 속만터져'<-  네. 안봤네요 전 소중하니깡여(이따위) 어쨋든 담엔 얄짤없다 맥우산 캭.

야구보느라 라이브는 제대로 못보고 녹화해논거 두번 돌려봤는데 말이져-어제 인터넷먹통되서 할일없었음-
일단 뭐 걍 슬희한테 고마운거져 아가~ 슬희야~ 눈화 햄볶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넣어줘서 고마워 핰핰.

교수님 자비를 이해못하는건 아니예요-_- 승격되고 그것도 개막전에 의욕상실로 기죽이는건 너무 잔인하
잖아요 /후/ 그치만 아무리 그래도 니네 너무한거 아니니 겨우 1-0이 뭥미 ㅠㅠㅠㅠㅠ 장난치니 ㅠㅠㅠㅠㅠ
후반엔 아주 그냥 진짜 장난치드라 니네-_-+.  맞다 ㅋㅋ 무냐가 막아서 오히려 놀랜 1인<- 깜놀 ㅋㅋ.

아무리 이젠 우리가 다다다 두두두 바랄수가 없다고 하지만(진짜 바라면 안돼여? 흑흑) 속상한건 어쩔수없긔..
자의든 타의든 벵거감독이 초반부터 베스트 몽땅 내보내서 오버페이스 안하는건 마음이 놓이네요. 그치만,
테오빼고 뚜레넣는건 뭥미?????? 벵거님하 이러지 마라요 말라죽는거 보고싶은건 아니시잖아여 ㅠㅠㅠㅠ
디아비가 중앙으로 쳐달릴땐 식겁스러웠는데 슬희가 막 중앙으로 치고들어오니 기분은 좋드라구여 깔깔.
(아비야 미안하다ㅠ 그치만 너도 눈화 이해해줘야대 킁) 우리 슬희 여기저기 휘젓고 다니니까 어찌나 이쁜지 훗.
그리고 데발이랑 벤트너 ㅋㅋ 후반시작전에 둘이 공놀이 하더군여 그래그래 사이좋게 잘지내렴 려석들 이뻥~
사실 길게 얘기할거 없는 걍 몸푸는 첫경기였다고 생각해요. 그냥 뭐,,, (에봉얘긴 안할래요 난몰라 시러 뷁ㅠ)

* 사진들 모두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




01234567891011
 

아주 솔직히 말하면 베리든 아빠소든 인레르든 누구든 와주길 바랬어요. 급전력으로 실력도 갠춘한 그런
상대에게 위협도 되고 믿을만한 구석이 있는 뭐랄까 횽님이 필요하달까요 -_-;; 안정을 느끼고 싶어여 흑흑.
몸소 벽이 되주신 든든한 갈선생이 계시지만 아니 인제 안그런다더니 또 우리애들한테 경기중에 화내시고ㅠ
물론 울화통 터지시는거 우리도 알지만여, 아무리 그래도 글쵸 경기중에 캡틴이 막 우리애기들 다그치면
애는 애대로 주눅들고 상대는 상대대로 얕보고 그런거 아닙니까! 그 포효와 윽박지름을 상대팀에 해줘요ㅠㅠ
우즈케든 애들 다독여 끌어안고 앞장서 적을 무찌르는 주장님이 되주시길 진짜진짜 바랍니다(제발여 넘버텐)

벵거님하 제발 인레르 사주면 안돼요? 네? 아쫌 사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OTD보다가 딴놈들 보강하고 그런거 보니까 또 열받고 짜증나서 돌아버리는 줄 알았심 이게뭥미 ㅠㅠㅠㅠㅠ

그나마 기분이 좀 나아져 빵 터졌던건, 미도의 부메랑!!!!!!!!! 푸하하하하하하하 아이고배야 잘했다 미도야
자책골 운도 없고 알베스가 날려먹은 두개 제대로 들어갔으면 니넨 걍 버로운데 다행인지 알어라 메롱~
닭집 꼬라지보면서 낄낄대다가 문득 생각난건데 다우닝-알베스-툰자이-알리 좀 먹어주는듯 -_- (먼 산...)
할튼 제일 하찮았던건 벤틀리.  넌 디졌어 딱 기달려 가루를 내주마 (우드득)




01234


다 필요없고 퍽슨 왜 왔냐!!! 있는애들이나 잘 데리고 하라고-_- 짜증벨바를 사던가 산타한테 손만대라 할튼 ㅅㅂ
오오~ 하면서 경기보다가 블랙번 골리 로빈순;; 니네도 참 안됐다 ㅉㅉ 하는데 역시나 골 먹히던 빈순이 풉.
원옥이랑 공쥬님도 오랜만에 보고 ㅋㅋㅋㅋ 산타보면서 또 생각했습니다. 우리 빙구가 산타처럼 멋진 헤더
쌔려주면 눈화는 너무 좋을텐데 말이져,, 빙구야 산타보면서 조낸 연습해보자 니 몸빵이 아깝지 않니 ㅠㅠㅠㅠ




012345678910


라파 ㅋㅋㅋㅋ 로비킨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든 여전히 이쁘던데 아쉽구나 ㅠㅠ (거기서 텨나와라 아가 ㅠ)
라파~ 아빠소도 갠춘하지만 안쓸꺼면 아게르 주삼 /헤헤.  걍 뭐 안쓸꺼면 말이지 아하하하하하하하 ☞☜...
그나저나 아 정말 이게 얼마만 으헝헝~ 보고싶었쎄여 우에에에엥~ 닥치고 MOTD 핰핰핰핰<-
그른데 시어러 막 첼시우승 이러긔 쳇.  미워 ㅠㅠㅠㅠㅠ(이유없는 배신감)




01234567891011121314


폼피 어쩔.....지못미 ㅠㅠ 시어러가 첼시 꼽아서 속상했는데 이거이거 장난이 아닌,,,, 생각해boa~
조콜-람잔디-덕호-콩락-에썅-마켈렐레-나방-록빠 ....... ㅅㅂ 아득하구만 ㅠㅠㅠ 벵거 징짜 어쩔 ㅠㅠㅠ
다른선수보다 발락 이 인간 뮌헨시절 깨어나면............. 어쩌나 했는데 발락 부상 ㄳ ㄳ .

기븐신도 갱장했지만 아우~ 구티에레즈 역시 적응 뭐 그딴거 다 필요없더군여 ㅊㄷㄹㅇㅁㅂ!!!!!
얘가 마욜카에 있던 앤데 구이사랑 아주 그냥 찰떡이었거등여-구이사는 페넬바체 갔던데 마욜카 재정바닥났
다더니 선수들도 다팔고.... 최근엔 영국 투자그룹에 매각했던 소리도 있군여- 할튼 잘합니다 잘해요.
라모스도 관광시키고 그랬었더랬져 =_=  키건 한건 했네여 (우리는 왜왜왜오애ㅙ왠왬ㄴ왜앤호냉ㄹ  후....)
구티에레즈 아르헨 선수예여. 아르헨 장발간지 맥을 잇고 있구요 캬캬캬. 우리가고 잘 부탁합(퍽퍽)





012345678


아놔 빌라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리 이바보멍충아 ㅠㅠㅠㅠㅠㅠ 그래 임마 여기가 니자리여!
참 갖고 싶었는데......... 쩝......... 거기가 바로 베리 당신 자리같네요. 라우르센이 완장찼더만 어쩔 ㅠㅠ
ㅋㅋ 베리-영-봉봉 장난없이 쎄리고 ㅋㅋ 애기들 ㅋㅋㅋㅋㅋㅋ 횽 오니까 신났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봉봉아 넌 정말 이 멋진려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이랑 너랑 왤케 귀엽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리베리 할튼 정말 인제 진짜로 맘좀 잡고 잘좀 해봐 4위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닐 이 무서운냥반 프리델에 쇼레이에 아주 차근차근 제대로 준비했더군여 ㅎㄷㄷ. 웨파컵도 닥본사!!

탁신 이뭐;; 구단주가 뭐 그따위-_- 콜루카 조낸 잘하더만 어쩔뻔 했냐 에라이 어처구니가 없다는....ㄱ-.
보지노프는 좀 많이 안타깝더군요. 에구.... 힘내여ㅠㅠ. 사랑아 너도 힘내 ㅠㅠ 그나저나 니네 유니폼 뭥미

우리팀 경기말고 중립이나 은근 응원하는 팀 아무생각없이 깔깔대며 보는거 나름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ㅋㅋ
그리고 이번 시즌엔 분데스도 좀 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ㅋ  세랴는 어쩔까 아직 몰르겠....... 밀란..... (먼 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