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을 하도 마셔서 배가 출렁출렁~
아슈크림 과식(ㅎㄹ이숑키-_-).
수박 과식.
배탈나는건 시간문제-_-;;;;

무조건 에어콘 빵빵한 곳으로 피신하는 길뿐이구나 흑흑.
고로, 목요일 <적벽대전> 예매 오나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우~ 신나~ 꺄햐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


예고편에서 생각보다 임지령이 느므 이쁘고 갠춘아서 깜놀-_-;;
우아하게 현명하고 야무진 무옵화도 기대되고ㅠ 포스킹왕짱 양옵화ㅠ_ㅠbb
아우 난 비열한 장첸이 왤케 좋은거 ㅋㅋㅋㅋㅋㅋ 착한 장첸 심심하긔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음악이랑 느므 안어울리는구나 풉~
몰라몰라~ 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