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자식자랑은 팔불출이라지만(응?) 자랑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네요...
그래요 맞아요 바로 우리애가 맞아요 우리 숙이 맞다구요 움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스크 파브레가스(Cesc Fabregas), 아스날FC MF.

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야 부상 심한줄 알고 식겁했다가 다행히 걸어들어가길래 가슴을 쓸어내렸구여ㅠㅠㅠㅠ
그나저나 스페인한테 느므 불리하게 돌아가는거 아닌가 걱정을 했지만 걱정이 무색할 정도 (..)

아니 싸비-인혜는 한솥밥 먹는 사이니 그렇다고 치는데 헐 실바랑 숙이는 뭥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는 오는데 말이 4-1-4-1 이지 ㅋㅋㅋㅋㅋㅋ 무슨 홍길동이 막 넷이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 중 하나가 공 잡으면 토레스랑 다섯이서 스타트 끊는거 보셨쎄여? 징짜 좀많이짱인듯 ㅎㄷㄷㄷㄷ.
게다가 라모스는 윙인지 윙'백'인지 다다다 올라오고 그러면서 미친 운동량으로 막 수비 클리어링 ㅎㄷㄷ.
막 쳐올라오다 또 질기게 들러붙어 내려와 수비하다 하는 라모스한테 샤빙이가 마이 당황한거 같드라구요ㅠ
실바어린이한테 감탄하면서 죽어서도 용서못할 쿠만욕을 또 했지만 MOM은 우리 숙이 아니겠습니까 캬캬.
아니 무슨 프리롤이 저런 쁘리~가 다 있어요 세컨탑좌우중앙에미친수비까지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X1000

실바랑 하도 죽이 척척 잘 맞아서 보는 내내 히죽거렸습니다 횽아~ 런던가자~~~~~~~~ ^0^/////
그나마 지르코프가 죽을힘 다해 수비하고 아기피부가 선방을 해서 3-0으로 끝난듯;;  숙아ㅠ아가 ㅠㅠ
쎄나 삼춘이랑도 호흡이 척척~ 아주 그냥 우리 숙이 캬캬캬캬 그래요 우리애예요 꺄하하하(미친듯)

안그래도 우리애기ㅠ 소년가장 노릇하느라 유로가서도 집안관리하느라 용쓰고ㅠ 국대가서도 비야횽 꼬시랴
실바횽 설득하랴 ㅠㅠㅠㅠㅠ 고생한다 우리숙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디팡팡~

할튼 전반엔 긴장감도 넘치고 그랬는데 비를 부르면서 승승장구했던 터키완 달리 러샤에게 비는 반사였던게죠.
다같이 질펀해지고 조직력도 안되고 그럴땐 개인 기량이 승부를 가르고 그러잖아요.  
개인 기량들이 모여서 막 씨너지를 일으킨 스페인이 환상적인 패싱-골로 승부를 결정 지은거 같아요.
물론 그 정점엔 우리 숙이가 있는거죠 그런거예요 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늘 종일 세스크, 파브레가스, 숙이 이런 단어만 들으면 웃어제껴버렸다는 ㅋㅋㅋㅋㅋ)  
 
히동구가 도대체 왜 세마크를 뺀건지 당췌 이해가 안가지만 쩝.... 할튼 4강의노예 동구횽 -_-++
난 아직 횽님 미워요 ㅠㅠㅠㅠㅠㅠ 당분간은 마이 미울꺼같아여 ㅠㅠㅠㅠㅠㅠㅠ 흑흑.

그나저나 숙이가 국대가서 교체카드라니 말도안돼 스페인 갱장하다...... 싶다가도,
방년 스물하나에 "국대서 겨우 교체카드라니 말이돼?" 이런 얘길 듣는게 더 말이 안되는가 싶기도 해요(뭐래)

이제 남은 건 핰핰.
과연 펠레의 저주냐 콩락의 쿼드러플이냐....
아무나 이겨라-_- 했지만 스페인이 올라온 이상,
닥치고 스페인 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리 오너라 안고놀자~♬ 숙이가 실바한테 까딱까딱 할때 나도 따라 까딱까딱~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횽~ 이참에 우리같이 런던 가는거예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