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도어즈><트루로맨스><리얼맥코이>
<툼스톤><배트맨 포에버><히트>
<고스트 앤 다크니스><세인트><퍼스트 싸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은 미키 루크의 빈자릴 채워줄만큼 섹시했어요
당신은 짐이 빙의된마냥 날 경악케 했어요.
당신은 도둑놈도 용서할수 있겠구나 할만큼 내 도덕심을 흔들어놨어요.
당신은 클린트옹을 보고도 무심하던 내가슴에 쌍권총을 쏴댔어요.
당신은 클루니옵화에게 반기를 들게 만들만큼 완벽한 뱃맨이었어요.
당신은 앞이빨 빠진 대머리아저씨도 섹시할수있다는 증거였어요.
당신은 천하의 크리스찬 슬래이터를 병신으로 만들어 버린 영웅이었어요.
당신은 마사지사에 대한 우리의 로망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