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사용자 삽입 이미지


 Netherlands  2-0  Romania

(54' Klass Jan Huntelaar,  87' Robin Van Persie)




롸빈헌터선발<- 
혹시라도 헌터가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핰핰 늠늠 좋았쎄여
  꺄. 
물론 플랜B가 맞지만 어디가 2군인건지 당췌 모르겠는 경기였죠 와우.
좌니-보우마는 어찌나 안정적이던지, 데제우도 갠춘하고 엥군 ㄷㄷㄷ 엥군 킹왕짱!!!
부르르도 잘하긔 ㅋㅋ 긍데 우리 로벤옹 왤케 뿜으시긔 ㅎㅎ 실수도 춈 있었드랬져 -_-;;

우리로빈 오오오~~~~~  헌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로빈 스킬은 정말 죽여줘요 미들에서부터 현란하게 올라오는거 좀 많이 쫭 으헝헝.

"너희가 토탈싸커를 아느뇽" <-  

우리가 축구경기를 보다보면 외치는 말들이 있잖아요 ㅋㅋ.
'경기장 좀 넓게 써봐, 야 반대편 공간이 비었잖아 공좀 끌지마 볼 뺏기지마 악 뺏겼잖아 어서 압박해'<-
이런 그런 말들 ㅋㅋ 당췌 할말이 없다능거 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ㅑㅋ  느므 잘해 ㅠ_ㅠbb
정말 패스윅, 공간창출, 수비들 혼을 쏙 빼며 휘두르는거 하며 루마니아가 정말 잘 버티고 있는 거죠ㅠ

그와중에 헌터골작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빈꺼 아아아아악 오나전 아깝 ㅠㅠㅠㅠㅠ
우리 쟈기는 일단 나오면 걍 골은 넣는거긔 ㅋㅋㅋㅋ 하악하악 할튼 골냄새는 귀신같이 맡는다긔
헌터 한골 넣고나서도 계속되는 저 압박 ㅎㄷㄷ  바...반봐님 캐무섭 -_-;;;;
포백 전진해 있는거 장난없고 반봐옵화 정말로 이번 유로엔 자비따위 집에 두고오셨쎄연 ㅋㅋㅋㅋㅋ
블라씌 쉬시라며 ㅋㅋ 멜치옷도 피치한번 밟아보라며 ㅋㅋ 아펠라이도 나오면 눈도장은 제대로 찍는듯 ㄷㄷ.
오렌지는 경기장 전체를 동서남북 사정없이 종횡으로 찢어대며 패스주고 크로스 올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킹왕짱!!!!!!!!!!!!!!!!

이번경기에는 좌니가 나와서 그런가 엥군이 엄청 올라와서 올려주고 공격가담을 해주더군요.
좌니야 늠 든든하구나 ㅠ_ㅠbbbb  아주 그냥 루마니아가 패스받고 돌아설 틈따위 주지않아!!!
반봐님은 80분이 지나도 수비내릴생각따위 없으시고 (그딴거몰라<-)
아펠라이 잠깐 치료하는 와중에도 아부지-아들래미 애정전선 여전하고 ㅋㅋㅋㅋ (캡쳐감이야ㅠㅠㅠㅠ)
님들아 경기중이거등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빈아 아론;ㅣㅏㅓ림ㄴ아ㅓㅁ농 아아니안미;ㅇㄱ 오나전 느므 멋져 ㅠㅠㅠㅠㅠㅠㅠ
아우 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쫭쫭쫭

하악하악 하셀링크님도 피치한번 밟아봅시다 앙~
그러나 아부지 아들래미 절대 안빼고-_- 아쫌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귀한 로빈 소중하게 다뤄주삼ㅠ

경기끗!!!!!  할튼 다정한 남편아빠들 ㅠㅠㅠㅠ좋겠다 ㅠㅠㅠㅠ
우리 헌터는 어머니 오셨네 꺄 어머니 앙용하세연~ (__)
ㅁ니뢰만어ㅏㄴㅇ  저기저 보우크라 ㄷㄷㄷ 두리번두리번 롸빈찾는구나 ㅋㅋㅋㅋ 귀엽다 ㅠㅠ
아니 근데 샤킬이 어따감춘거!!!!!!!!!!!!!!!!!!!!  하아..... 보우크라앞에서 애기가 되는구료 로빈-_-

두경기 모두 비겨서 오랑예랑 루마니아가 올라가길 바랬지만
프랑스가 자멸하며 도나도니가 구사일생되버렸구 -_- 부퐁덕분인지 아러라 -_-
그치만 무엇보다 반봐님께서 비길생각 전혀 없으셨다는거...... 쩝 ㄱ- (루마니아 수고했쎄연)

할튼 이탈랴가 올라가는거 사실 느므 별로지만 어차피 아르마다한테 개털릴.... 휏휏휏~

그건그렇고,
걍 넘어가기 아쉬워서 생각나는대로 주절거렸더니 후........=_=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라는 말밖엔 ㅠㅠㅠㅠㅠ 요앞에 글도 읽어주세연 ㅠㅠㅠㅠㅠㅠ
무,.,.,,,,무플........... 아,,,아부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tz..............






거참 러샤가 결국엔 올라왔군요-_- 비기기작전인 애들이 악다구니로 덤비는 쪽을 이길 재간이 없는거죠.
샤빙아 ㅎㄷㄷ 얜 정말 남주기 아까운거죠 ㅠ 어찌나 완벽스럽게 잘하던지  /후
얘 없이 두경기를 치뤄낸 러샤도 엔간히 답답했을꺼예요 ㅋㅋㅋㅋ 그래도 8강 진출이군여 -_-
우린 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