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성 - 날봐, 귀순 / Kanye west feat. John Mayer - Bittersweet Poetry



우리 대성이 눈화가 마이 아낀다.  캬캬캬캬캬캬캬 작사작곡은 지용이가 했대요(미쳐)
'하루 왠종일 우리 공쥬님 생각뿐'  악 이게뭐야 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하핫  귀여운 려석들 앙~

좐씌한테 들러붙어 아무생각 없이 요즘을 버티고 있는 쌀입니다.<-  촤라~ ( ..)



주말을 절친베프와 오랜만에 달렸지만 하나도 안피곤하군여 아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 -┏
MOTD가 늠늠 보고싶어서ㅠㅠ 토렌토에 가보니 있었ㅠㅠㅠㅠ가열차게 받기 시작했쎄연 꺄.

러샤경기를 못봐서 하이라이트를 봤는데 동구횽이 음흉한 미소를 머금고 계십디다 ㅋㅋ
디펜딩 챔피언인 그리스가 이렇게 허무하게 무너질줄은........대충 사람들이 알았을까요? -_-;;
즐라땅의 부상이 어느정돈지 모르겠지만 러샤도 지르코프와 빌랴티노프가 못나올꺼 같던데 쩝.
샤빙이가 돌아오는(꺄) 러샤가 유리할꺼 같기도 하고 흐흐흐 좀 많이 재밌을꺼 같아요.
개인적으론 차라리 스웨덴이 올라와 상대하는 게 나은가 싶기도 합니다. 샤빙이를 벌써부터 적으로
만나자니 춈 거시기하고... 특히 동구횽을 적으로 만나긴 싫으네요.  유.....융횽ㅠㅠㅠ.

스페인전 보면서 참 짠했던게 비야랑 실바 호흡척척 저 두녀석을 찢어놔야 한다니... 울컥하드라구요.
(쿠만-_-+) 실바어린이 역시나 어찌나 잘하던지ㅠ 나중엔 뭐 거의 플레이메이커 같던데 흑흑흑.
비야는 왜 토레스 세레머니도 못하게 붕~ 날라서 곡괭이 캐취로 애 목을 나꿔채는 겅미 ㅋㅋㅋㅋㅋㅋ.
유로를 빙자해 오랜만에 만난 토레스 맘껏 독차지하는 비야횽<-  그래도 버풀은 안돼요안돼 반사.
C조가 오랑예를 제외하곤 예상이 어렵게 됐지만 루마니아가 올라갔으면 합니다. (비기자는거? ㅋㅋ)
이탈랴나 프랑스는 만약 8강에 어찌어찌 올라가게 되면 상황이 좀 달라질꺼 같거든요. 그런거 늠 싫음.

스위스vs폴투칼전 못봤는데 휫쯔양 말로는 우리센데가ㅠ 완전 벽이었다고ㅠㅠㅠㅠㅠ센데야ㅠㅠㅠㅠ
이겨줘서 고마워ㅠㅠㅠ 센데가 국민들께 죄송하다고 했대요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수고했다ㅠㅠㅠ

아무리 우리 로사언니가 없다고 체코사랑이 이렇게 사라진 이유는 역시 터키때문인겁니다 ㄷㄷㄷ.
이스픈이 게시판 요청을 그렇게 융통성있고 발빠르게 들어줄줄이야 ㅋㅋ  늠늠 재밌었어요. >ㅁ<
후반 시작하고 바로 사브리를 넣었는데 얘가 경기 흐름을 아주 확 바꾸더군요. 카짐카짐도 얼~ ㅋㅋ
터키가 좀 많이 멋졌던게 그렇게 압박하고 공격을 하다가 엠레가 잠시 나간사이에 골을 먹혔잖아요.
0-2가 된 그 상황에서 오히려 더더더 집중력을 발휘하더군요. 끈질김이랄까...
'포기하는 그 순간이 바로 시합종료다' <- 이건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칸 발타라는 선수가 맘에 들었기 때문에 계속 주의깊게 봤는데 아아 이애기 늠늠 갠춘아요.  +ㅁ+
간결하고 깔끔한 수비랑 볼처리. 크로스도 좋고 애가 다부지고 끈기도 있고 집중력도 좋구요(신났다)
막판에 굴러 나가는 공 세워놓더니만 끝까지 지켜내는거 보셨나요???  꺄~  
터키의 에이스 '아르다 투란'.  이 87년생 애기가 아주아주 장난없이 잘하더이다. 이번에도 골문을
얘가 열기 시작했어요 핰핰. 양사이드를 휘젓고 다니고 돌아들어가는거 하며 패스도 잘뿌리구요.
나중엔 중앙에서 알틴톱이랑 플레이메이커 하면서 페이스 조절도 하고-조군의 향기가 많이 나던=_=
발타-아르다 라인 눈화는 참 흐뭇했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냐)
그나저나 '비를 부르는 터키'  참나... 천하의 체흐가 빗물에 미끄러져 그런 실수라니요ㅠ 체흐님하ㅠ
니하트씌가 역전골 넣는 그 상황엔 체코선수들 체력이 다하기도 했고 승부차기 딴생각한듯 /후.
근데 어쩔 ㅉㅉㅉ 볼칸뭥미-_-  부상 선수도 여러명 있어서....이렇게 8강가서 우즈카니 싶었는데
장젼해설위원께서 선수층이 두텁다고 하시더궁여. 거의 비슷한 실력을 가진 선수들이라고..... ㅎㄷㄷ.
체흐에겐 참 잔인하고 끔찍한 2008년의 악몽일듯ㅜ힘내삼ㅠ 새로 시작하는 기분으로 스날로 오자<-






그나저나 터키는 독일or크로아티아랑 만나는게 거의 확정인데 ㅉㅉㅉ 열심히 해라<-
독일이랑 크로아티아는 코치간지가 이번 유로에서 거의 최고 박빙인듯 ㅋㅋㅋㅋ(반봐어쩔ㅋㅋㅋㅋ)
아무나 이겨라~(이따위) 우리 두두의 빈자리가 심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잘해나가는게 기특하네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