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다 필요없고,,,





오렌지 무시한 인간들 몽땅 텨나오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Euro 2008  Group C
Netherlands vs Italy

 3 - 0

(26'  R.v. Nistelrooy,   31'  W. Sneijder,   79'  G.v. Bronckhors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렌지킹왕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UP!!  ORANJE!!!  HUP!!



아놔 ㅋㅋㅋㅋㅋ 계속 실실 웃고 멍~때리며 내살 꼬집고 있어요. 꿈이냐 생시냐ㅠㅠ.
 승리의오렌지! 소름돋아서 죽겠고 정신없고 너무좋고 신나고 즐겁고 행복하고 미치겠네요.

워낙에 예선때도 나름 힘들었고(로빈물어내ㅠ) 게다가 본선은 죽음의조 덜컥....(지지리 복 없긔 ㅠ)
친선할때는 오스트리아에 털리기까지 해서 아 진짜 암울한 수비라고 가슴을 쳤었는데 말이죠.

지루한 루마니아-프랑스전 보면서도 경기 집중 잘 안되고 계속 심장 떨려서 안절부절 못했는데,
선발 라인업에 마티아센-오이어-블라루즈  ㅈㄱ이ㅏ히ㅏ어로;ㅁ낭러  -_-+  반봐 어쩔 ㅠㅠ
아주 가슴을 치며 도박인가, 탐색인가 창자가 쪼그라드는 두려움을 지니고 경기 기다렸쎄연.

시작하자 마자 딱 한번, 토니가 오싹하게 만든거 빼곤 그냥 오렌지킹왕짱 ㅋㅋ 굴욕의아주리 풉.
왠지 끝날때까지 델피님이 슛때리고 피를로가 수리킥해도 한개도 안무서웠다는.. 캬캬캬.

라피-슈니 영혼의단짝 이 부부 미들이 아주 그냥  '그날'이었어요. 오늘 경기 오렌지
열한명 전선수가 MOM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그중 슈니가 최고였습니다.  ㅠ_ㅠbbb
슈니 골은 나중에 유로 베스트골 할때 올라갈꺼 같아여 늠늠 멋졌삼 흑흑흑.

솔직히 칸나바로 빈 구멍 잘 노려서 반니슈니라피 아무나 제발 넣어줘 이런 맘이었습니다.
근데 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테라치 할줄 아는건 그저 반칙뿐이고(껒여) 저는 슈니 골이후론 전반 내내 정신이 나갔었음.
라피가 스루룩 밀어준거 반니가 아깝게 놓친거 말곤 진짜 경기 우찌봤나 모르겠다능 ㅋㅋ
 
그리고 우리의 가혹하게 빈약한 수비라고 무시당하던(나도 많이 무시ㅠ죄송해요ㅠ)
마티아센은 지오님 커버속에 나름 쩔어주셨고 오이어-블라루즈 ㅠㅠ 아아 진짜 최고최고.
오늘 무슨 단체로 각성한듯 아주 미쳤군여<-

블라씨 오늘 완전 벽!!! 벽!!!! 벽벽벽!!!! 불라벽!!!!!!!!!!!!!!!!!!!!!!!!!
그리고 으뜸은 '용군-엥군' 이 수비 미들의 두남자 ㅠㅠㅠㅠㅠㅠ 아우 엥헬라르님 ㅠ_ㅠbb

아 정말 말하라면 하루종일 날을 새고라도 주구장창 엔돌핀 뿜어대며 풀어내겠쎄여.
반니의 그 본능,  카이트는 오른쪽은 내게 맡기라며 수비까지 커버하고 ㅎㅇㅎㅇ.

전반에 미쳤던 슈니라피 커플이 숨고르며 쉬던 후반엔 좀 위험할까 했지만 푸하하핫~
승리의 사르옹 ㅠㅠㅠㅠ 내입에서 '우리팀 골리는 반데사르!!' 가 나올줄이야 엉엉엉.
반데사르vs부퐁 대결은 사르옹의 완벽한 승리라는 캬캬캬캬.

우리의 아이돌 반봐.
반봐님 3-0은 우습다며 레이저 멈추지 않으시고 아들래미 투입<-
오렌지 포지션 당췌 어찌 돌아가는거냐며 정신 못차릴때 또 아펠라이 투입<-
이 애기 나름 잘나간다더니 들어오자마자 4-0 될듯 공포로 위협하고 ㅋㅋㅋㅋㅋㅋ
아들래미 롸빈 재주 부려가며 아주리 갖고놀고 (풉) 접고접고 때린 슛 ㅠㅠㅠㅠ
들어갔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악 롸빈 ㅠㅠㅠㅠ


하아,
인져리 3분은 뭐?  4-0 가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이태리 선발봤을땐 얘들도 몸사리며 탐색전인가 했더니 델피로 체면치레 하고
카싸노 다이빙 보여주더니 데로씨는 걍 넣어두더라는..... 하하하하하하하하.
그로쏘 나온것도 한참후에 알았네연.  가투소 이젠 하나도 무섭지 안소.

오렌지 이제 조 1위!!!!!!!!!!!!!!!!!!!!!!!!!!
프랑스 하는거 보니 ㅋㅋ 그런 경기 계속 보여준다면 두려울꺼 없고 ㅋㅋㅋㅋ
이태리랑 프랑스랑 지지고 볶거라 캬캬캬캬 루마니아 춈 걱정되지만-_-;;  빠샤~

그나저나 벵거가 이 경기보며 그래 우리 무냐로는 안되겠그나.  라피 저놈
첼시에 뺏기면 클나겠구나.  그래 사야겠그나.  이러시길 바래boa요 훗.




좀 심하게 뿜은거 같긴 하지만 몰라몰라여 ㅋㅋㅋㅋ
좋은걸 우즈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신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