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Well Soon, Aaron Rasmey! Get Well Soon, Aaron Rasmey!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비.켜.


사용자 삽입 이미지
Hatem Ben Arfa (1987년생.  FW, Winger)
 알파애기~ 등번호 뭐로 하고 시풩?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mir Nasri(1987년생.  MF, Winger)
스리스리슬희야~ 어스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니네 둘다 와도 된다 ㅠ_ㅠbb  손잡고 오니라 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이게웬일임미ㅠ  진짜로 윙 가져보나연 ㅠ 얘네 양쪽 다된대ㅠ 엉엉엉.
꿈은 이루어지나연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리베리스트로베리.. 가 아니고 ㅠㅠㅠㅠㅠㅠ 베리베리님ㅠㅠㅠㅠㅠ
어스와요  소녀..... 레플질러버릴래연 어서어서 오세연(동갑내기친구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켜보고있었다<-



크하하하하하하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
(멈추지않아 웃음이ㅠ)


자 이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메텔이만 오면  ㅁㄴ이ㅓㅏ러민ㅇ러;민뢰만ㅇㄴ  메텔아 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화는 포기하지 않는단다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쭉쭉이는 여기와서 해도돼..... 잘해줄께....(..) 우리 메텔이 여전히 참 길기도 하그낭 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까꿍~




하아...... 비록 내사랑헌터(꺄)도, 우리 샤빙이도 바이바이~ 물건너 간거 같지만...../후
갠춘아~ 갠춘아~ 질르니까~(참 쉬운뇨자)

교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러줘서 고마워~  쨔라라쨔쨔쨔~  랄라라~ 라랄라~
더질러도 돼연<-   질러질러 막질러 또질러 그냥 계속 질러(퍽)

알흠다운밤이예여  +_+







,